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대행을 약속하는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반갑습니다 여러분 사이하에요^^

 

오늘은 흥미로운 이야기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대행을 약속하는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좋은 사람들의 좋은 회사 유컨택센터!

 

U CONTACT CENTER로 약자로는 UCC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UCC는 다양한 컨택센터의 운영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요!

 

어떤 기업인지 저와 함께 자세히 살펴보실까요~?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체계적인 교육과

 

오랜 현장 경험이 있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을 하고

 

마케팅 프로모션 실행으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잇는데요

 

인바운드의 CS 상담과 고객 관리, 거래 상담, 결제 상담, 사고 상담, 불만접수와

 

아웃바운드의 해피콜/고객만족도 조사, 휴면고객 활성화 콜, 탈퇴고객 방어콜 을 진행하며

 

그 외에도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고

 

성과 분석관리와 고객 데이터 북석을 통한 DB 마케팅,

 

고객의 소리를 통한 서비스 개선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UCC는 전문 강사진에 의한 맞춤형 교육과정을 통해

 

고객사의 인재 육성 요구에 적합하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데요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컨택센터 운영 및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발견하며

 

그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

 

 

 

▲프로세스▲

 

 

 

콜센터아웃소싱부터 콜센터녹취, IN/OUT 바운드,

 

컨설팅, CS교육 등이렇게 다양한 업무를 맡고 있는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대행을 약속하는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UCC !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든든한 파트너로써 최고의 선택이 되어줄 유컨택센터를 통해

 

더 가치있고 새로운 미래를 함께 열어보시는건 어떠세요~?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