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쉽MMORPG 테라에 등장한 필드 보스 몬스터! 사냥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테라, 필드 보스 몬스터 사냥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라 필드 보스 몬스터는 오르탄, 하자르, 캘로스 이렇게 3마리가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우선 오르탄은 보라빛이 나며 에세니아 가드 > 생명의 계곡에서 출현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자르는 붉은빛이 나며 판노니아 가드 > 격리 구역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마지막으로 캘로스는 푸른빛이 나며 로스아카디아 가드 > 아카디아 협곡 또는 잊혀진 자들의 설원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해요.

 

이 필드 보스 몬스터들은 메세지를 통해 등장 소식을 전해준다고 하는데요. 출현하는 위치는 랜덤이라고 하니 다들 등장한다고 하는 메세지를 받자마자 등장하는 지역으로 몰려올 것만 같습니다.

 

그리고 필드 보스 몬스터는 던전에 있는 보스 몬스터와는 적정 아이템 레벨에 상관없이 전투를 치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필드 보스 몬스터의 HP 게이지는 출현할 때마다 달라지며, 보이지도 않는다고 하는데요. 이는 마지막 라스트 어택을 한 수호자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기 위해서라고 하는데요.

 

사냥 전리품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테라 필드 보스 몬스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특정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는 세 마리의 필드 보스! 오르탄, 캘로스, 하자르를 사냥하고 마지막 일격을 가해 특별한 보상을 받아 더욱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