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TPA 챔피언 스킨 판매!

[LOL] TPA 챔피언 스킨 판매!

 

 

TPA 챔피언 스킨을 판매 합니다~! 이번 스킨은 참 이쁘게 나왔네요 ! 특히 이즈리얼 ! 매력적인 손을 가지고 있네요 ㅋㅋ;; 아직 구매 안하신분들 서두르세요~!

 

 누누 - 이즈리얼 - 쉔 - 문도 - 오리아나

 현재 게임상에서 구매가 가능해요 스킨 하나당 750RP입니다.

TPA 스킨 세트! 모든 캐릭을 다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세트메뉴까지! 역시 센스가 있네요 ㅋ

마음은 다사고 싶지만 성능은 별로인지라 안쓰는 캐릭이 많네요.ㅋ 자주픽하는 캐릭터껏만 사야겠어요!

 

즐거운 LOL하시구 TPA스킨 맘껏 누려보세요 ! 짱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