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의 진수 레전드 오브 파이터 12월 6일 정식 오픈!

 

 

레전드오브파이터(LOF)란 게임을 아시나요 ?

이번 12월 6일 정식 오픈한 게임인데요!

엄청난 타격감과 콤보쾌감의 정점을 찍은 레전드오브파이터!

저도 지금 하고 있는데요....

던전앤파이터와 같은 MORPG로 던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클리어하는 게임이에요!

 

 

 

 

레전드오브파이터(LOF) 홍보 영상인데요!

엄청난 공중콤보!! 보이시나요... 이게 다 가능하단 사실!

저는 묵직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곤륜권사를 골랐는데~

여러분들은 어떤 케릭터를 고르시겠어요 ? ㅎㅎ

 

 

 

공격과 견제기를 두루 갖춘 밸런스형 인파이터 ! 곤륜권사~

제가 하고있는 케릭터인데요~ 조작법도 다른 케릭에 비해 간편하고!

뭐니뭐니해도 패는건 손맛이죠 ㅋㅋㅋ!

 

 

 

빠른 속도와 공중 제압력을 가진 하이브리드 닌자 ! 풍마쿠노이치~

엄청난 몸매와 미모를 겸비한 ....... 순간 선택할뻔했지만!

조작법이 제일 어려워요 ㅠㅠ..... 난 내 컨트롤에 자신있다!

하시는분은 좋으실꺼같아요~~

 

 

 

견고한 방어 스킬을 탑재한 탱킹형 밀리 클래스 ! 오러나이츠~

판금갑옷과 방패를 착용한 나는 탱커! 빠른 공격과 콤보는 별로 없지만~

누가 때려도 난 부서지지않는 강철 몸빵 ㅋㅋㅋㅋ!

간편한 조작과 탱키한걸 원하시면 강추!

 

 

 

근접 격투 능력을 겸비한 미들 레인지 스페셜리스트 ! 랜드트루퍼~

근접 전투면 근접 ! 원거리전투면 원거리 !

만능 사냥꾼 랜드트루퍼에요~

공 수 밸런스의 조합이 잘맞는 랜드트루퍼는 풍마쿠노이치와 같이 손에 따른....

캐릭터의 호불호가 갈리는 캐릭터 !

총들었다고 원거리만 할꺼라는 편견을 가지신 분들은... 하시면 안되요! ㅎㅎ

 

 

또한, 커스텀마이징 기능으로 나만의 캐릭터도 만들 수 있다는 점!!

풍마쿠이노치 친구케릭인데요~ 완전 수지삘... ㅠㅠ

이럴때보면 자꾸 쿠이노치 키우고 싶다니깐요 !!

 

 

저와 같이 레전드오브파이터(LOF) 즐기실 분!?

어서어서 들어오세요~
아래 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릴게요!

 

 

▼ 레전드오프파이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