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성전의 새로운 개념! 티르 온라인, 이벤트 안내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 티르 온라인,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영~ 사이하 입니당 ^--^

모든 게임 정보가 모여있는...(?)

사이하의 게임 스토리에 오신걸 환영해요 !

즐거운 시간되세요 ~ㅎ_ㅎ

 

티르에서 미친척 잔뜩 퍼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

서론이 길어지면 싫어하시니..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요 ~?

 

남자에겐 역시 차가 중요하듯, 티르에선 수호정령이 중요하죠 !

한번도 공개된 적이 없는 간지간지 폭풍간지 비룡(7일 기간제)를 접속만 하면 드린다고하네요 !

2월 19일 서버 점검 이후 2월 19일 23시 59분까지 !

그안에 접속만하면 멋진 용가리를 탈 수 있어요 ㅎ_ㅎ

 

3월까지 진행하는 주차 이벤트 ! !

2월 17일부터 23일까지 주차별로 한주에 5일만 접속하면,

매주 접속 달성하신 모든 분께 2.0 경험치 주문서 50장을 100% 지급해드리고,

매주 추첨을 통하여 300분에게 300만 경험치 주문서 1장을 !

매주 추첨을 통해 20분에게는 선조 문장 연금석 1개씩을 +_+

또, 추첨을 통하여 성진석 패키지 아이템 1개도 드린다고 하네요 우와..

 

위에서 성진석 어디에 쓰냐구요 !?

바로 이번 업데이트에 나오게 될 '성도석판'에 사용되는 아이템인데요 !

정기점검 이후 캐시 아이템으로 공개된다고 하네요.

 

5주동안 5일 이상 출석만 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인데

미친척 다 퍼주는 사랑스러운 티르 스탭진..ㅠㅠ

이 맛에 티르한다니깐요 !? 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접속하셔서 즐겨보세요~

이상 사이하였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