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사이트에서 400만원에 팔린 대본

경매 사이트에서 400만원에 팔린 대본

 

 

 

야인시대의 65회 대본이 모 경매사이트에서 400만원에 팔렸다고 합니다.

 

 

 

 

 

 

이 대본의 묘미는 심영의 성불구자 부분입니다. ㅋㅋㅋㅋ

 

야인시대가 종영한지 10년 가량이 지난 지금도 회자되는!!!

 

 

 

 

 

 

 

인터넷에서 이 짤 다들 보셨죠????

 

유서깊은 대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역사의 대본을 볼 수 있어서 정말 기쁘네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