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12월 맞이 이벤트와 아덴시세의 변화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리니지 12월 맞이 이벤트와 아덴시세의 변화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ㅎ

 

 

2015년도 이제 체 한달도 남지 않았는데요 ㅎ

 

리니지와 함께 저도 나이가 늘어나니 기쁘지만은 않아요 ㅠ

 

 

세월을 낚는 데이 이벤트는 이름에서도 알수있듯이 낚시와 관련된 이벤트인데요 ㅎ

 

 

성장의 낚시 세트를 사용해 경험치와 함께 아이템을 획득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은 낚시를 통해 획득하는 경험치가 20% 상승한다고 하니 나쁘진 않네요 ㅎ

 

그리고 낚시로 획득할수 있는 아인하시드의 선물에서는

 

 

이런 아이템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ㅎ

 

음음

아주 나쁜 이벤트는 아닌것 같군요!

 

 

그럼 이어서

 

오늘자 리니지 아덴 시세에 대해 이야기 해보죠 ㅎ

 

 

 

몇일간 하향세였던 아덴시세가 급격히 올라가네요 ㅎ

 

사진속에선 피닉스 서버를 예로 들었습니다만, 전체적으로 모든서버에서 아덴 시세가 올라갔습니다.

 

아무레도 주말이 되기도 했고, 이벤트도 있기 떄문일까요?

 

복합적인 요인이 있겠지만 대략 서버별로 100만 아덴당 100~200원, 많게는 1000원까지도 차이가 나는걸로 보이네요 ㅎ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