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 새해맞이 에피상자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에피상자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이번 설을 기념하며 나온 에피상자!

 

가격이 무려 350캐시밖에 안한다니 놀랍네요 ㅋ.ㅋ

 

에피상자는 2월 25일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ㅎ

 

그럼 구성품을 볼까요?

 

 

 

각종쥬얼부터 새해 복 많이 라이딩, 딸기 케이크 라이딩까지!

 

물론 기간제가 나올수도 있지만,

 

저 딸기케이크 라이딩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지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그외에도 레어 의자인 아씨아씨 설날은~ 과 월묘 떡방아 의자가 있습니다 ㅎ

 

물론 이외에 잡템도 있겠지만!

 

그래도 350원이면 싼가격이니 10개정도 질러도 3500원밖에 안하네요 ㅎ

 

왠만한 카페 아메리카노가격쯤 하나요?

 

저정도면 충분히 투자할만 하네요 ㅎ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