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 매화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검은사막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검은사막은 제가 요즘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게임중 하나입니다 ㅎ

 

아직 플레이 해보진 않았습니다만, 아마도 조만간 리니지를 접고 검은사막을 시작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

 

검은사막은 육성이 좀 어렵고, 컨텐츠가 다양하진 못합니다 ㅎ

 

하지만 이게임에는 다른게임들과는 다른 무언가가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커스터마이즈!

 

커스터마이즈가 자유자제로 가능하기 때문에 유명 연예인의 얼굴을 닮은 캐릭터들도 심심치 않게 볼수 있는 그런게임입니다 ㅎ

 

오늘은 제가 만약 육성을 시작하면 가장 먼저 키워보고 싶은 매화라는 캐릭터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ㅎ

 

 

 

 

설정으로 보자면 여검객의 이미지를 가진 직업입니다 ㅎ

 

'꽃잎이 휘날리는 듯한 화려한 검술' 이게 제가 매화를 키우기로 한 이유이기도 한데요!

 

과연 어떻게 표현해야 꽃잎이 휘날리는듯한 검술이 나올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ㅎ

 

음..

 

하지만 외모적인 부분에서는 조금 안타까울수도 있겠지만

 

괜찮아요! 우리에겐 커스터마이즈가 있으니까요!

 

 

 

 

요건 검은사막 홈페이지를 둘러보다 발견한 매화의 커스터마이즈.

 

저의에 매화와 동일 인물이라는게 믿기지 않는 비쥬얼이네요 ㅎㄷㄷ

 

저도 저렇게 커스터마이즈하고 싶지만,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일단 육성에 들어가면 더 자세한 내용들을 알아보기로 하고, 매화 전투 영상을 보시면서 마무리 하도록 하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