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 비상! 비상! MOPP발령!

 

 

 

 

 

안녕하세요 ㅋ.ㅋ

 

이번엔 리니지2의 MOPP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ㅋ.ㅋ

 

 

 

 

이번 이벤트는 4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ㅎ

 

 

여기선 MOPP를 몹이라 읽으면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원래 뜻은 Mission Oriented Protective Posture 라고 합니다 ㅎ

 

뭐 알아봤자 좋을 것 없는 지식인데, 이걸 알고있는 제가 참 한심하네요 ㅂㄷㅂㄷ...

 

 

 

 

 

이벤트 페이지가 온통 시뻘게서 잘 안보일수도 있겠지만 별 내용은 아닙니다 ㅎ

 

2016년 1월 1일~ 3월 27일까지 접속기록이 있는 계정에 피아식별 부적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인벤토리에 소지만 하고 있어도 힘, 인트, 콘, 멘, 민첩, 지혜, 럭, CHA를 +1만큼 올려준다고 합니다.

 

(14일 기간제)

 

 

 

 

 

이벤트 기간동안 몬스터를 사냥할시에 일정확률로 MOPP 전투식량이라는 아이템을 드랍하는데요. 사용시

 

5분간 공격력/마법력/방어력/마법저항이 +50% 증가하고 획득 경험치및 SP가 10% 증가하는 버프성 소모템입니다

 

 

 

 

 

 

거기에 PC방에서 접속시에 프로피시 오브 마이트 버프를 지원

 

 

 

 

 

일일 퀘스트와 퀘스트 완료시 추가 경험치 보상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거이거.. 이전에 했던 PC방 이벤트랑 완전히 똑같은 내용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음~ 이벤트 내용은 이정도인데 태x의 x예라는 드라마가 게임에도 영향을 주니 참 당황스럽네요 ㅋㅋㅋ

 

이게 정말 잘된일일까 싶기도 하고.. 그래도 이로서 좀 군대에 흥미를 가진다면 좋은것같기도 하네요 ㅋㅋㅋㅋ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