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 PC방에서 접속 빵빵 이벤트!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테라의 PC방에서 접속 빵빵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 합니다 ㅎ

 

 

 

 

 

테라 하면 PC방 보상이 좋기로 유명한 게임인데요 ㅎ

 

넥슨으로 넘어가고 나서 굉장한 PC방 이벤트들을 자주 해서 그런지

 

이번엔 어떤 보상들이 준비되어 있을지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ㅎ

 

 

자 그럼 이벤트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ㅎ

 

 

 

 

 

 

 

이벤트 기간은 5월 19일까지!

 

PC방 이벤트 기간 치곤 꽤나 짧은 기간은데요.

 

앞으로 2주 좀 넘게 남은 것 같네요 ㅎ

 

 

 

 

 

 

 

 

 

먼저 일일 접속 시간별 보상입니다.

 

꽤 괜찮아 보이는 보상이지만 그중에서 일확천금의 상자가 제일 눈에 띄네요 ㅎ

 

물론 랜덤이지만 진짜 좋은 아이템이 나올지 누가 알겠어요? ㅋ.ㅋ

 

 

 

 

 

 

 

다음은 총 노적 접속 시간 보상입니다.

 

음.. 좋긴 하지만 왠지 이전까지 보상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막 엄청 끌리진 않네요 ㅋ.ㅋ

 

 

가장 관심이 가는건 광선 무기 컬렉션 상자 일까요?

 

 

 

 

 

 

이런거라면 받아볼만 할텐데 말이죠 ㅋ.ㅋ

 

10개나 준다니 이게 랜덤으로 나오는 거라면 정말 운없으면 제 직업 아이템만 안나올수도 있겠네요 ㄷㄷ

 

 

 

 

 

 

 

 

 

 

 

 

 

 

 

 

 

 

게임머니, 아이템구매할땐 아이템매니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매니아로 바로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