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고객감동센터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나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ㅎ

 

 

 

오늘 전해드릴 내용은 아이템매니아 고객감동센터를 이용하면서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나 알려드리려고 해요!

다른 곳과는 다르게 고객센터가 아닌 감동이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는 걸 볼수 있는데요,

매니아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메인화면에는 배너가 있고요. 이 배너를 통해서 들어가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게 되는 것이죠~

 

 

 

 

 

 

고객감동센터 메뉴는 크게 세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FAQ와 1:1 상담하기, 나의 질문과 답변

이렇게 세가지 메뉴가 있어요.

FAQ에서는 질문과 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 해 드리고요~

1:1 상담하기에서는 FAQ에 원하는 답변이 없을 때 1대 1로 문의하고 답을 받는 거에요.

그리고 나의 질문과 답변에선 그 동안 고객님이 문의하신 내역과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는 곳이고요.

 

 

 

 

 

 

FAQ 메뉴에 들어가시면 하단 쪽에 자주하는 질문 TOP 이라 해서 가장 많이 질문하는 목록들을

띄워놓았어요. 그러니 기본적인 궁금증들은 저기서 왠만큼 해소가 될것 같네요^^

 

 

 

 

 

 

그리고 자주하는 질문 TOP 위에는 바로 키워드를 선택해 답변을 볼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서도 궁금증 해결이 안되셨다면 1:1 상담하기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ㅎ

물론 전화상담도 있고요. 글로 적어서도 됩니다. 또한 글로 적어주시고 전화로 상담받길 원한다하시면

글을 읽고 상담사가 전화를 드려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거에요.

 

새로운 게임, 또 변하는 방침들이 생겨나기 때문에 항상 상담사 분들은 매일매일 공부를 하고 있어요.

시험도 치르고 하면서 보다 더 나은 상담을 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하는데요,

고객감동센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항상 준비된 자세로 서비스를 해드리려는 자세로 말이죠! ^^

평소 궁금하셨던 것들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ㅎ

 

 

 

 

 

▼아이템매니아 방문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