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템매니아 > 쓰마의 포토툰 오픈기념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 쓰마의 포토툰 오픈기념 이벤트

 

쓰마의 선물세트?????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가기 !! 클릭 클릭

▼▼▼▼▼▼▼▼▼▼▼▼▼▼▼▼▼▼▼▼

 

 

 

 

 

 

 

 

 

 

 

 

 

 

아이템매니아에서 새로운 이벤트를 합니다!

바로 쓰마의 포토툰 오픈기념 이벤트입니다.

 

포토툰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엄청 재밌어요 ㅋㅋ

ㅎㅎㅎㅎ 저도 몇 번 안봤는데 킥킥;;;

가끔 일부러 찾아서 본다는 ㅋㅋ 19금 버전도 있구요 ㅋㅋ

 

 

이벤트 참여하시고

갤럭시탭, 캘럭시 노트, 아이폰 5, 아이패드 미니 의 행운도 잡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