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전문 TM 콜센터 유컨택센터 아웃소싱!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TM 전문가들이 일하고 있는 콜센터 유컨택센터 아웃소싱!

이 곳은 아이템매니아 게임관련 업무를 통해서

노하우와 실력을 쌓아온 전문가들의 모임터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사람과 사람을 이어준다는 마인드로 수년간 한자리를

지켜온 상담사들은 90% 이상이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

전문성은 보장한다고 봅니다.

 

 

 

 

 

 

 

콜센터 아웃 소싱의 핵심 기술은 바로 '사람'이라고 보는 UCC.

개인의 능력이 뛰어난 인재보다는 열정을 지닌 인재를 채용해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으로 진정한 인재를 키워내고 있습니다.

 

 

 

 

 

 

유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은 아이템매니아 게임포털 TM 역할

수행을 해오며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사를 다수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고객사의 CRM 마케팅 컨설팅을 기본으로 전략을 함께

수립하고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콜 센터 업무에 지원을 통해 시너지

향상으로 고객사에 만족할 만한 마케팅 전략을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UCC(유컨택 센터)는 다양한 컨택센터 운영의 노하우로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체계적인 교육 그리고 오랜 현장 경험이 잇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을 약속하죠.

영세 게임사나 오픈마켓을 운영하시는 고객분이시라면

한번 상담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직접

콜 센터 운영이 어렵기도 하거니와 있다해도 일의 효율성이 떨어진다면

점검을 하고 넘어가야 하지 않을까요? ^^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통해 가셔서 확인해보세요!

 

 

 

 

 

 

▼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