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홍문 사성 보석과 장미의상까지 마에스트로 스페셜 패키지

 

 

안녕하세요 사이하의 게임 스토리

 

이번소식은 인기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의

 

마에스트로 스페셜 패키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더욱 강해진 홍문 사성 보석과 장미의상까지 멋있는 무림의 고수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

 

6월 14일 수요일 부터 7월 19일 수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저와 함께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실까요~?

 

 

 

 

 

인기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의 마 패.키.지 구성품목은

 

홍문 팔각 남옥과 보석 교환권, 빛나는 보석 망치, 장미 의상 상자,

 

소환수 의상 상자, 홍문 보석 결정, 꽃붕어 원석, 장미 환영무기 상자가 있습니다.

 

 

 

 

 

또한 마에스트로 남옥 패 키지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남옥에는 홍문 판각 남옥과 마에스트로 보석 교환권, 빛나는 보석 망치, 홍문 보석 결정이 있습니다.

 

 

 

각 캐릭터별 탐나는 장미의상 세트 착용모습▲

 

 

 

 

 

여기서 끝이 아니죠! 홍문 삼성 남옥과 홍옥을 3개씩 모으면

 

홍문 사성 보석으로 업그레이드가능한데요

 

사성 남옥은 공격력40, 흡혈230, 내력회복10%이고,

 

홍옥은 공격력35, 치명타 3회, 추가피해 2000을 가진다고 합니다.

 

 

 

 

이렇게 저와 함께 알아본 인기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소식

 

많은 도움 되셨나요~? 이런 다양한 정보와 함께

 

게임플레이를 하시며 고충을 겪고 계신 유저님들을 위한 소식

 

아이템 전문 중개사이트 매니아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 매니아에서 다양한 이벤 트와 푸짐한 혜 택이 준비되어있다고하니

 

한번 방문해보셔서 즐겁고 신나는 소식도 함께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방문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