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

 

반갑습니다 사이하 입니다.

 

이번시간은 고객사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체계적인 교육과 오랜 현장 경험이 있는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을 약속하는 유컨택센터

 

IMI는 컨택센터 운영에 있어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로 유기적인 상호보완 관계에서 운영되는데요


IN/OUT BOUND, RM , DB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그리고 인재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으로


고객만족 100%를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기업입니다

 

 

 

 

 

 

 

고객사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유컨택센터 UCC

 

운영컨설팅과 교육 QA 컨설팅까지

 

기업의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및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여

 

고객사의 컨택센터 운영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문제점을 발견하여 그 해결방안을 제시합니다.

 

 

 

 

 

 

 

현황분석과 전략수립, 개선방안과 피드백으로

 

더 높이 비상하고 고객사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콜센터 아웃소싱 전문 기업 유컨택센터에 방문해보셔서

 

고객사의 최고의선택 이뤄보시기 바랍니다.

 

 

 

▼방문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