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etc-image-0

 

 

오늘은 오랜만에 보기만해도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최고의 컨택센터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유컨택센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etc-image-1

 

 

"사람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컨택센터

( U CONTACT CENTER )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으로서 유컨택센터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바로 "사람"입니다.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다른 어떤 것 보다

 

고객, 즉 사람에 대한 이해와 존중, 그리고 관심이 필요하다는 것이 이 유컨택센터의 핵심입니다.

 

 

 

 

etc-image-2

 

 

 

 

따라서 가장 배경에 모든 이용자들에게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한 BMR을 제공하며,

 

고객과 직원이 서로 따스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유컨택센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합니다.

 

 

 

이러한 이념 아래, 유컨택센터는 직원 교육에 있어서도

 

"사람"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tc-image-3

 

 

 

 

과정별로 나뉘어 서로가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며,

 

그 마음이 최종적으로 고객에게 이어질 수 있도록하는 콜센터 전문 아웃소싱 교육 프로그램!

 

 

이러한 프로그램으로 교육하고 키워낸 콘텍 전문 인력들이 모였으니,

 

지금, 유컨택센터가  고객 만족을 넘어서는 고객 감동을 실현시켜서

 

최고의 콘텍 기업으로 성장해 온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etc-image-4

 

 

 

 

유컨택센터는 이러한 이념에 더하여,

 

유컨택센터만의 지식과 생생한 경험을 이용하여

 

보다 더 전문적이고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tc-image-5

 

 

게임 비지니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 전자상거래 전문 컨택센터 운영,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 전략 등 IMI로 10여년간 쌓은 그 노하우가

 

사람중심의 이념에 접목이 되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의 큰 축이 유컨택센터의 중심 기둥이 되어 유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니

 

고객은 물론 고객사까지 모두 만족 100%를 이루는 것은 당연하겠죠?

 

 

이렇게 보기만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유컨택센터,

 

더 자세한 서비스 내용과 유컨택센터만의 전략과 장점 그리고 파트너 콘택을 원하신다면

 

유컨택센터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바로가기 ▼

 

 

etc-image-6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