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추운 날씨가 많이 힘들게 합니다.
힘들수록 따뜻한 말과 작은 배려가 큰 힘이 됩니다.
서로서로 온기도 나누고, 미소도 나누면서 하루하루 따뜻하게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건강 관리도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콜 센터'는 고객의 전화를 단순히 받는 곳이라고 알려져 왔으나
요즘은 보다 넓은 개념으로 마케팅, 고객 서비스 등과 관련된
고객의 전화를 응대하면서 가치를 창조해 내는 장소를 일컫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그 정보를 바탕으로 적절한 때에
고객이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해야 하는데요,
믿고 맡길 수 있는 콜센터 아웃소싱기업 '유컨택센터(UCC)'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
현재 다수의 서비스 기업은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더욱 특별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서비스 질을 높이려고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발 맞춰, 고객들과 직접적인 접촉을 하고,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고객접점 역할이 매우 중요해 지고 있어 더욱 추천하는 기업으로
12년간의 노하우와 기술로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전문 콜센터입니다.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감동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으로
IMI의 컨택센터는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 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등
고객만족, 콜 센터 품질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었으며
2012년에는 한국 표준 협회에서 콜 센터 품질지수 1위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고객 서비스와 지원을 감당할 적절한 인력, 자원을 보유하고 있는 유컨택센터!
상담사의 직무 만족이 생산성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큽니다.
'유컨택센터'는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기 위한 노력의 첫 번째로 인재 채용시,
배려와 책임감, 올바른 소통예절, 창조적이고 글로벌 마인드의 사람을 우선으로 뽑고
전문 상담사의 피드백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대고객 서비스의 수준으로 성장시킵니다.
바람직한 인력운영과 성과관리 시스템 등으로 상담사의 직무만족을 높여
진심을 다해 마음을 전하기 때문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전반적인 역량이 뛰어나더라도 기업에서 원하는 특정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못한다면
좋은 파트너라고 칭하기가 어렵습니다.
유컨택센터는 고객과 관련된 최적의 정산을 토대로 고객 중심 자원을 극대화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 특성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하여
휴먼 고객 활성화, 탈퇴 고객 방어 등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도하여
개개인의 행동을 예측해 다양한 마케팅과 연계합니다.
기업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을 아웃소싱이 맡게 됩니다.
'유컨택센터'에서 약속할 수 있는 두 가지,
오랜 경험과 탄탄한 체계, 전문 상담사로 브랜드를 제대로 대변하고
고객에서 온전히 전달하기까지 노력 또 노력합니다.
대한민국 콜센터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유컨택센터'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방문하기를 바랍니다.
▼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 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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