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과거의 힘들었던 기억은 모두 떨쳐버리고
내일의 새로운 기회를 위해서 오늘의 삶의 계획을 다시 세우는 일.
그 새롭고도 중요한 계획들을 시작하려고 하신다면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에서
바로 오늘부터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좋은 서비스 이미지, 첫 단추를 잘 채워야하기에...'
빌 게이츠는 '생각의 속도' 제 6장에서 고객을 만족시키라고 강조한 바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성장의 근처에는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사상이 함께하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성장이 이뤄졌으며,
20세기 최고의 CEO인 GE의 잭 웰치는 경영핵심을 항상 고객 만족에 초점을 뒀고,
혁신의 대명사처럼 이야기됐던 IBM의 루이스 거스너는 재임 10년 동안
81억 달러 적자를 흑자로 전환시켰고 매출을 1.3배 증대시켰습니다.
그의 핵심언어는 고객을 만족시키고 고객가치를 높이는 일이라는 것!
기업의 저성장을 극복하고 지속 생존의 해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전문 콜센터 '유컨택센터(UCC)'에서
고객만족 혁신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보는건 어떨까요?
'유컨택센터'는 고객과 관련된 최적의 정산을 토대로 고객 중심 자원을 극대화하여
이를 토대로 고객 특성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계획, 지원, 평가하여
휴먼 고객 활성화, 탈퇴 고객 방어 등 고객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유도합니다.
CRM을 구현하기 위해 고객 통합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였으며,
구축된 DB로 고객 개개인의 행동을 예측해 다양한 마케팅과 연계합니다.
고객중심의 혁신에 보다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유컨택센터'의
행동력은 기업의 존재가치를 확고히할 수 있기에 매우 중요하며,
고객만족경영 활동과 성과에 대한 지속적인 측정이 가능해집니다.
기업의 외부고객뿐만 아니라 내부고객, 협력사고객, 지역사회, 주주를
만족시킬 수 있으려면 고객만족을 도모해야 하며,
기업내에서 이뤄지는 다른 혁신활동들과 고객만족경영을 유기적으로 추진해 시너지를 높여야 하는데요,
특히 한 단계 더 나아가 '유컨택센터'를 기반으로 서비스 혁신의 결과를 한 차원 높여
서비스를 상징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이미지로 만들어내어
기업의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명확하게 그려내고,
기업의 충성고객으로 오래 머무른다는 기본원리에 충실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고객이 기업에게 정확히 무엇을 원하는지를 파악하고,
그 원하는 것을 가장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유컨택센터(UCC)'
오랜 경험과 탄탄한 체계, 전문 상담사로 브랜드를 제대로 대변하고
고객에게 온전히 전달하기까지 노력 또 노력한다는데요,
유컨택센터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방문하기를 바랍니다.
▼ 유컨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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