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3월 3주차 업데이트뉴스, 상아탑 데몬 출현? 출석체크 시작!


안녕하세요, 크롱다다이빈다.

꽃샘추위가 온다더니 어제 오늘 눈과 비가 내리고 있네요.

꽃샘추위란 이른 봄을 말하는데요,

봄이 오기전 잠깐의 추위가 오는 것이라고하니

추위가 끝나면 벚꽃이 만개하고 정말 봄다운 봄이 오겠죠?

봄을 기다리며 리니지M의 3월 3주차 업데이트 뉴스 알려드리겠습니다.





3월 3주차 업데이트 뉴스

2018년 출석체크 시즌3의 시작,

스탯 티셔츠 아이템 컬렉션 추가 소식까지!





2018년 출석체크 두 번째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봉인된 희귀 제작 비법서 상자'를 다시 한 번 획득할 수 있으니

매일매일 리니지M에 접속해서 출석 도장 찍어주세요.

35일차까지 출석체크가 완료되었다면,

36일차부터 시즌 종료까지 일간 출석 보상으로 '아인하사드의 축복 200'을 선물합니다.





5일, 10일, 20일, 30일 연속으로 출석 체크를 했다면

보너스 선물로 '전투 강화 주문서'를 받습니다.





출석 체크 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제작 시,

아데나 대체 재료로 '축복의 가루'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가 필요로 하던 분이면 지금이 바로 기회!





신규 상품 '빛나는 티셔츠'가 추가 되었습니다.

빛나는 완력의 티셔츠 상자, 빛나는 민첩의 티셔츠 상자,

빛나는 지식의 티셔츠 상자로 거래, 삭제, 창고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마법의 정수가 모여있는 그곳, 악마의 봉인이 깨어난다고 합니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아마 상아탑 데몬몹이 나오지 않을까 많은 분들이 추측하는만큼

악마왕 시리즈 무기를 빨리 판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