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강화대란 이벤트 대박났다

던전앤파이터 강화대란 이벤트 대박;;

WoW 진짜 대박났다 던파에서 강화이벤트를 열었는데요 이벤트내용이 아마 사상최초죠?

이정도로 막퍼주는건 처음인거같네요ㄷㄷ 내용한번보시죠

 

 

 

강화대란이벤트 바로 첫번쨰 이벤트 내용부터 대 박 이죠

+15강까지 성곡확률이 무려 50퍼센트증가 아무리 최대 50퍼라지만 엄청납니다 ㄷㄷ

 

두번째는 ㅋㅋㅋㅋㅋ 또한대박입니다

던전앤파이터가 왜이러는지 저는 두려워요

+10강화까지 실패해도 강화수치가 떨어지지 않는다고해요 ㅋㅋㅋㅋㅋ

아이구 좋아라 강화재료만 사라지고 미끄러지지도 깨지지도 않 아 요~

 

그리고 강화비용 절약하게해주는 센스까지 ㄷㄷ..

던전앤파이터 운영자님들 왜그래여;;;

 

 

 

 

 

 

 

그리고 재미있게도 공개강화의 현장이 열린답니다 ㅋㅋ

거기다 더해서 강화하는과정을 구경도가능하고 기부도 가능하다고해요 ㅋㅋㅋ

기부를 마니마니 한사람에게는 아바타 기부왕 망토를!!

 

 

 

이 대박이벤트에 보너스 이벤트로

하루에 한번 키리한테 가기만해도 선물을 주는데요!

무엇을 주냐 하면~ 또준비해왔져

 

 

선물상자를 주는데 여기서이제 랜덤으로 나뉘어나오겠죠?

포션같은건 역시나. 지만

 

이계기운 정화서에다 변이된 왜곡서 // 강화의 비밀까지 ㄷㄷ

보너스이벤트치고 빵빵합니다 ㅋㅋ

 

우리모두 이번이벤트에서 한몫챙기로가요!!

 

 

 

 

 

 

 

 

 

 

 

 

 

 

 

던전앤파이터 강화대란 이벤트  대박났다

포스팅 - 아이템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