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모바일RPG 에픽세븐! 화염마도사 세릴라, 그녀는 누구인가?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이번에는 에픽세븐에서 등장한 신규 영웅! 화염 마도사 세릴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신규 영웅 세릴라는 화염속성의 도적 헤이스트와 같이 이번에 등장한 새로운 영웅인데요. 그녀는 매우 극심한 현실주의자로 돈을 좋아하고 또 그 돈으로 자신을 꾸민다고 하네요.

 

 

 

그녀의 특기인 천재는 불가능한 일들을 가능하게끔 만들며 그녀의 주기술은 주로 견제하는 데 쓰인다고 합니다.

 

 

신규 영웅 세릴라의 유혹이라는 기술은 매혹의 불꽃으로 적을 공격하여 행동 게이지 7%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적의 공격력을 흡수하고 그것을 자신의 공격력으로 삼아버리는 정기 흡수는 60% 확률로 적의 공격력을 2턴 간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이것도 모자르다! 각성 후에 발동하는 정기 흡수는 적을 처치하게 되면 쿨타임이 발생하지 않으며 공격력 뿐 아니라 생명력도 회복하는데요. 이 회복력은 피해량에 비례해 증가한다고 합니다.

 

 

마지막 플레임 키스는 마법 랜턴인 채티의 불꽃으로 적을 삼켜 각각 60% 확률로 2개의 화상을 2턴 간 발동시킨다고 하네요.

 

 

 

이런 그녀를 얻기 위해서는 그녀에게 도전을 해야하는데요. 3주 간 진행이 되는 세릴라의 도전은 4성 세릴라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 2018년 10월 18일 ~ 2018년 11월 8일 )

 

 

입장 조건은 모험 웨더릭무어 남쪽, 6-1 북풍의 길목을 클리어하게 되면 로비에서 전투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총 3단계로 구성된 세릴라의 도전은 이전 난이도를 클리어해야 다음 난이도가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도전에 성공하게 되면 확률적으로 4성 세릴라와 그 외 속도/적중/치명 4종 장비 세트와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세릴라를 얻을 수 있는 확률로는 보통 3% > 상급 7% > 지옥급 20% 라고 합니다.

 

 

이벤트로 얻은 4성 세릴라는 오직 자신만을 위하는데요 강화나 승급 기억각인 재료로 쓰일 경우 자신에게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영웅에게는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영웅 전송 시 얻을 수 있는 은빛 전승석도 획득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