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액션 크리티카 오픈기념 초超이벤트!!

 

 

 

 

초!!!액션 크리티카!

오늘 26일로서 정식오픈을 했습니다~

 

오픈기념으로 초!!!이벤트를 하는데요 ㅋㅋ

 

4가지나되는 빵빵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크리티카라는게임은 정말 흔치않은 괜찮은 게임같아요!

 

일단저도 크리티카를 해봤는데요 게임자체를 레벨업이나 아이템 돈 이런 부담감없이 재밌게할수있는 게임이더라구요

게임 제작자분들이 참 재밌고 유저들 혜택도 많이주고ㅎ

게임 캐릭터도 괜찮고 액션 시스템도 괜찮고

 

그럼 유저들을 위한 크리티카 이벤트를 한번볼까요~?

 

 

 

 

 

 

 

 

 

먼저 친구초대 이벤트!!

캐릭터들이 인상좋게 사진한방 찍었네요 ㅋㅋ

다들 착하게 생겼습니다

특히 제일오른쪽 여성분이 제일 착할거같아요 ㅎ _ㅎ

 

--------------------------------------------------------------------------------------------------------

 

 

 

친구초대 이벤트는 오픈기념으로 친구들과 같이게임해보라는

크리티카의 인구유입? 겸 이벤트인데요 ㅋㅋ

친구를 초대하면 사은품으로는

크리티카 보급상자와 부활석 10개를 받을수있습니다

 

크리티카는 던전을 클리어하는 형식인데요

여기서 죽게될경우 마을로가거나

부활석으로 부활할수 있답니다 ^^

 

 

 

 

 

 

여기서부터가 진짜! 이벤트!!

초액션 일러스트를 완성하라! 이벤트인데요

먼저 일러스트를 모으는방법은 하루에 한번씩 출석체크처럼 접속하면 1칸씩 칠할수 있습니다ㅎ

일러스트 완성뿐만아니라

매일매일 접속할때마다 사진에서처럼 다양한 아이템을주고요~

 

 

 

 

일러스트를 100% 다 완성하신다면!!

찬란한 기개 라는

날개아이템을 얻을수있답니다 !

 

크리티카는 액션뿐만아니라 캐릭터가 멋있어야 더 간지? 나기때문에

이런 날개아이템..

절대놓칠수가업죠 +_+!!

 

 

 

 

 

그리구 크리티카에서

난생처음보는 재밌는 이벤트를하나 하고있는데요

크리티카를 PC방에서 1시간 이상 게임하시면 받을수있는 이벤트입니다

 

 

 

정말 재밌게도 ㅋㅋ 피씨방에서 게임을하시고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혜택받기를 누르시면

 

CU편의점 2천원 상품권을 모바일로 받을수있다고하네요 ㅋㅋ

CU편의점은 세븐일레븐이었던 편의점이 이름을바꾼거랍니당

피씨방가서 게임한판하고 핸드폰들고

편의점가서 삼각김밥에 하면하나 먹으묜될듯 ㅋ_ㅋ

 

 

 

 

 

 

그리구 크리티카 팬아트와 캐릭터 자랑이벤트가있는데요

손재주가 있으신분들은 한번 참여하시는게 좋을거같네요 ㅎㅎ

보통 게임만하는 저같은경우는

그림같은거 손도못대거든요 ㅠㅠ

그릴줄아는분이시라면 충분히 상품 받을수도 있을거같아요!

 

 

이상 초액션! 크리티카 초~~~~이벤트 안내해드렸습니다 ㅋㅋ

저 씨유편의점 모바일쿠폰은 꼭 받아야겠네욤 ㅋ_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