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MMORPG 바람의나라에서 갑작스럽게 귀신이 된 GM들을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갑작스럽게 귀신으로 변해버린 바람의나라 GM들의 사연을 듣는 시간입니다.

 

어느 날, 갑작스럽게 귀신으로 변한 GM들이 자신들이 귀신으로 된 사연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 사연을 듣고 GM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 교환을 눌러주면 된다고 합니다.

 

 

바람의나라 각 서버마다 GM들이 나타나는 시간은 제각각입니다.

 

 

2018년 10월 31일 18시 30분부터 진행이 되는 이 이벤트는 30분을 간격으로 두고 호동서버부터 하자 > 유리 > 무휼 > 연 서버 차례대로 진행이 되는데요. 여기서 맨 처음 GM을 찾은 바람의나라 유저들에게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준비한 칭호와 호박머리 호박등을 선물로 지급해준다고 하는데요. 이 세 아이템은 이벤트가 끝난 후 물품배송함을 통해 지급된다고 합니다.

 

 

치장아이템인 호박머리와 호박등은 3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한데요. 할로윈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역시 할로윈하면 펌프킨 잭이죠.)

또 칭호패의 경우 캐릭터의 성별에 맞게 여성 캐릭터의 경우 처녀귀신이라는 칭호패를, 남성 캐릭터의 경우에는 총각귀신이라는 칭호패를 선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맨 처음이 아니라고 실망할 필요가 없는 이유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 1등은 아니어도 GM을 찾은 모든 바람의나라 유저들에게 버프를 지급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