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에픽세븐, 성녀 디에네와 수호기사 바스크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etc-image-0etc-image-1

 

 

 

이번 시간에는 에픽세븐! 이제라의 여왕이면서도 또 마신 전쟁을 승리로 이끈 주역 중 하나인! 성녀 디에네와 바스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tc-image-2

 

 

이제라의 여왕이자 성녀인 디에네는 냉기 속성의 정령사인데요. 타 정령사와는 달리 회복 계열이 아닌 버프계열의 스킬을 구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etc-image-3

 

 

디에네의 주 공격기술인(공격기술이 이것 외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심판의 빛으로 적을 공격하면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킨다고 하는데요. 자신에게 강화 효과가 1개라도 있다면 효과가 2배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etc-image-4

 

 

디에네의 최종기술인 성녀의 기도는 각성 전에는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3턴 증가시키며 자신은 행동 게이지를 50% 회복하지만, 각성 후에는 공격력 뿐 아니라 치명저항도 증가시켜 더욱 안정성있게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etc-image-5

 

 

그리고 여신의 축복 기술은 아군 전체에게 2턴간 보호막을 생성 시키고 악화 효과를 1개 해제한다고 하는데요. 이 보호막은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에 증가한다고 합니다.

 

 

etc-image-6

 

 

그리고 바스크는 냉기 속성의 기사로 적을 공격함으로 상대의 강화 효과를 해제할 뿐만 아니라 아군에게 입히는 악화 효과를 미리 방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etc-image-7

etc-image-8

 

 

바스크의 공격 기술인 수호의 일격은 50%의 확률로 1턴간 공격력을 감소시키며, 방패 강타는 85%의 확률로 대상의 모든 강화 효과를 해제해버린다고 하는데요. 이 두 기술의 피해량은 자신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다고 해요.

 

 

etc-image-9

 

 

그리고 수호의 의지라는 기술은 아군 전체를 3턴 간 면역 상태로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바스크가 각성을 하고 수호의 의지를 사용할 경우 자기 자신에게 3턴 간 보호막을 생성시킨다고 합니다.

 

 

에픽세븐에 새롭게 찾아온 냉기 속성의 두 영웅! 이들과 함께 모험을 떠난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