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MORPG 아스텔리아 클래스들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신작 MMORPG 아스텔리아 클래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텔리아 클래스는 총 5개가 있는데요. 워리어, 아처, 로그, 스칼라, 메이지가 있습니다.

 

 

 

 

아스텔리아의 클래스 중 탱커의 역할을 하는 워리어는 검과 방패를 사용하며 생명력과 방어력이 꾀나 높아 장시간 몬스터들의 공격에 버틸 수 있다고 합니다.

아스텔리아 워리어의 스킬 중 하나인 사클스웹은 전방에 있는 모든 적에게 사슬을 던져 자신에게 끌어온다고 하는데요. 이로 인해 아군에게 몰려 있는 적들을 분산시키거나 기습으로 강력하게 한 방을 가하는 등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 클래스 소개는 바로 로그인데요. 워리어가 방어라면 로그는 회피와 높은 공격으로 적들을 제압한다고 합니다. 로그는 전투 중에 엣지라는 것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 엣지를 소모하는 기술인 포인트 브레이크는 엣지 소모량이 많으면 많을수록 강력한 추가 피해를 적에게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 클래스는 MMORPG하면 빠질 수 없는! 찬양하게 되는 힐러인데요. 바로 스칼라입니다. 스칼라는 다양한 보조 마법으로 힐, 버프, 디스펠 등 아군을 뒤에서 든든하게 지원해주는 클래스인데요. 위기 상황이 되면 아크를 사용하여 일정 시간 동안 범위 내 모든 적에게 지속적인 공격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아크나이트메어)

 

 

 

 

네 번째 아스텔리아 클래스는 아처인데요. 멀리서 활을 쏴 적들을 처치하는 아처! 높은 민첩성으로 거리를 유지하며 적을 공격한다고 합니다. 그 뿐 아니라 샌드마이어라는 스킬을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지역에 덫을 생성시킬 수 있는데요. 이 덫이 생성된 곳에서는 적의 이동 속도가 크게 감소한다고 합니다.

 

 

 

 

마지막 클래스는 바로 메이지인데요. 화염과 빙결, 그리고 전격 마법을 사용하는 메이지는 빙결마법으로 적을 얼리거나 속도를 늦춘 후 강력한 화염 마법으로 마무리를 하는데요. 위급 상황에는 전격마법인 텔레포트를 사용하여 그 상황에서 벗어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 아스텔리아는 아스텔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전략을 구상할 수 있으며 전투의 재미를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아스텔리아 클래스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필자인 저는 개인적으로 워리어가 가장 끌리는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현재 아스텔리아 오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맨 하단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아스텔리아 오픈 이벤트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