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모바일 RPG 에픽세븐, 그림자의 왕 카일론.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이번 시간은 에픽세븐 신규 영웅인 그림자의 왕 카일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일론은 미련을 다루는 그림자의 왕이며 언데드 군대의 수장이기도 합니다.

또 카일론은 화염 속성의 도적으로 생존력을 기반으로 상대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의 스킬들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기본 스킬인 공허참의 경우 적을 공격하여 35%의  확률로 1턴 간 명중 감소를 발생시킨다고 하는데요. 이 때 공격하여 생긴 피해량은 자신이 잃은 생명력에 비례한다고 합니다.

 

 

 

 

두 번째 스킬인 불사의 의지는 패시브 스킬로 사망에 이르는 피해를 받게 될 경우 1턴 간 불사의 상태가 되며 아포칼립스의 쿨타임을 초기화 시킨다고 하는데요. 이 효과는 9턴에 한 번 발동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불사의 의지의 효과로 카일론에게 강화 효과가 적용되어 있을 경우 자신의 턴에 사용하는 공허참이 광역 공격으로 변경된다고 하는데요. 이 때, 협공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해요.

 

 

 

 

마지막 스킬인 아포칼립스는 적에게 공격을 하여 사망에 이르게 했을 경우 자신이 가진 강화 효과를 1턴 간 연장시킬 수 있으며 각성 후에는 자신에게 2턴 간,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강화 효과를 적용시킨다고 해요. 이 스킬도 마찬가지로 자신이 잃은 생명력에 비례하여 피해량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에픽세븐의 새로운 영웅, 그림자의 왕이자 언데드 군대의 수장인 카일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생명력을 잃으면 잃을수록 강해진다고 하니... 그야말로 죽음에 가까울수록 위력을 드러내는 제일 까다로운 타입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