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MMORPG 아스가르드 1월 17일 업데이트 사항.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스가르드의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스가르드 2019년 1월 17일 업데이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로, 퀵 던전이 개선되었습니다.]

 

- 유저가 이동하지 않고 한 자리에 머물러 있어도 할당 몬스터가 리젠되던 오류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난이도2 이하에서 개인 할당 몹 동시 최대 젠량이 조정된다고 하는데요. 난이도3 이상은 기존과 동일하며 난이도 1~2는 1~3마리, 난이도0 이하에서는 1~2마리로 조정된다고 합니다.

-잠수 플레이어를 강제 퇴장시킬 수 있도록 시스템이 적용되었다고 하는데요. 사냥에 참여하지 않아 내부적으로 벌점이 쌓일 경우 강제 퇴장이 되며, 사망 상태를 오래 유지하여도 벌점에 강중된다고 합니다.

-보스 클리어 시 퀵던 전 쿨타임이 10분 초과일 경우 10분으로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 봉인해제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서버가 부하되는 문제가 개선되었으며 각 상황 별로 적절한 안내 메세지가 출력이 된다고 하며 뿐만 아니라 확률증가 재료를 8개 넣을 경우 +10%로 적용되도록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세 번째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전염 스킬동작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 일부 몬스터들이 사용하는 '치유감소 디버프를' 옥실리움 등으로 해제해도 즉시 해제되지 않고 남아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릭터가 사망 상태에서 재접속 시 귀환되는 문제와 타이머가 소실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퀵 던전에서 출현하는 일부 몬스터의 클로드량이 감소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아스가르드 2019년 1월 17일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