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MMORPG 던전앤파이터, 용사를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이번 시간은 던전앤파이터에서 석상이 되어버린 용사를 도와 용사의 힘과 기억을 찾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던전앤파이터! 세리아 방에 있는 음유시인의 이야기를 듣고 버려진 마을 피에타에 가게 되면 그 곳에는 석상이 되어버린 용사가 잠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석상이 되어버린 용사와 이야기를 한 후 눈물을 닦아주면 석상이었던 용사가 다시 살아난다고 합니다.

 

그렇게 깨어난 용사와 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게 되는데요.

 

 

 

 

던전앤파이터에서는 매일 하루에 한 번 용사와의 대화를 통해 빛 던전 또는 어둠 던전에 입장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빛 또는 어둠 던전은 각각 5개의 일반 던전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던전을 하나 클리어할 때마다 용사의 장비를 한 부위씩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빛과 어둠 둘 중 하나의 던전을 모두 클리어 하게 되면 엔딩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아주 특별한 엔딩을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바로 혼돈의 장비인데요. 이 혼돈의 장비는 빛의 던전과 어둠의 던전에서 나온 장비 두 개를 혼합하여 만들 수 있는 혼돈의 장비를 착용하면 혼돈의 엔딩을 볼 수 있다고 해요.

 

 

 

 

던전앤파이터 용사의 힘을 되찾으면 마지막으로 엔딩을 보게 되는데요.

용사를 통해 모험 떠나기 메뉴를 선택하고 엔딩 던전에 입장을 하게 됩니다.

그럼 용사의 기록 미션을 통해 세 엔 딩 중 한 가지의 보상과 스토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엔딩을 보고 난 이후에는 용사의 세 가지 세계선을 모두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용사를 통해 다시 석상이었던 때로 돌아가 보지 못했던 용사의 다른 엔딩을 감상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용사와 함께 모험 떠나기를 통해 보스에게 도전을 할 수 있으며 더 높은 난이도의 잠식된 봉인 지역에 입장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던전앤파이터 용사를 도울 수 있는 기간은 2019년 1월 24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라고 하는데요. 레벨 50 이상을 달성한 캐릭터에 한 해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이어서 주의사항으로는

 

 

 

 

던전은 입장 횟수를 공유하며 하루에 1회만 클리어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대신 잠식된 봉인 지역은 단독으로 입장 횟수가 적용이 되며 레벨 85부터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던전앤파이터 용사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용사를 도와주고 그 엔딩을 빨리 보고 싶습니다.

 

 

 

 

 

 

 

 

국내 아이템 거래 최고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