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해지고 있는 디스코판다 대학 대항전, 졸업생도 가세

 출시 일주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10위권에 진출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디스코판다 for Kakao가 졸업생까지 합류한 대규모 학교 대항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의 발표에 따르면 총 천만원에 상당하는 현금과 경품을 걸고 진행중인 이번 대회는 전국 350여개에 달하는 거의 모든 대학의 졸업생과 재학생들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치는 중이다.
 
게임 내에서 자신이 응원하고자 하는 대학을 자유롭게 선택하면 자신의 점수가 해당 대학의 총 점수에 반영되며, 천 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국내의 거의 모든 대학이 등록된 상태이고 여러 해외 대학도 참여한 상태다. 미 등록된 학교는 추가 신청할 수 있다.
 
초반에는 영남이공대학교의 선전이 돋보였으나 현재 20위권으로 추락했으며, 아주대학교는 낮은 참가인원에도 10위권을 지키고 있어서 고득점자가 포진한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지난 25일에는 1억2천만점을 돌파하면서 고려대학교가 1위를 차지하였으나, 26일 오전, 이화여자대학교의 맹추격으로 역전 당했으며, 서울대학교와 한양대학교, 동국대학교가 3, 4, 5위로 뒤쫓고 있다.

한편, 디스코판다 for Kakao는 카카오톡 게임하기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