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블루포션게임즈의 모바일 MMORPG인 에오스레드가 지난 3월 14일에 200일을 맞아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 해 출시 이후에 수많은 '대작'이라 불리는 게임들이 있었지만, 모바일게임 순위의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고 있었죠. 그리고 2020년에도 자신의 자리를 굳건히 하며 지키고 있으며, 새로운 변화를 통해서 그 기세를 다시 유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업데이트인 공성전과, 신대륙의 출시가 그것인데요. 함게 어떤 내용인지 살펴볼까요?
[1] 공성전
공성전은 최근에 업데이트가 된 컨텐츠인데요, 프리가르드 대륙에 존재하는 성을 두고 길드간 전쟁을 펼쳐 점령하는 방식의 컨텐츠 입니다. 이 성을 소유하는 길드는 보상과 세금을 흭득할 수 있기때문에 성을 가지고 있는 길드는 이를 지키려 노력하고, 성을 가지지 못한 길드는 이를 빼앗기 위해 아주 대규모의 전쟁을 진행하는데요.
성의 주인이 없는 곳에서 최초로 벌어지는 공성전에서 수성 길드 없이 3개의 공성길드가 전투를 펼쳐 성을 차지할 길드를 선정하게 되고, 주인이 있는 경우엔 수성 길드 1개에 맞서서 최대 3개의 공성 길드가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공성전은 무려 1시간에 걸쳐 펼쳐지게 되고, 20분내 수호탑이 파괴되 옥새가 드롭됬을 때, 공성 길드장이 옥새를 먹으면 공성전은 중단되고 마을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후에 옥새를 흭득한 길드가 수비하고, 방어에 실패한 기존 수성 길드가 다시 공격으로 변해 공/수가 바뀐채로 다시 20분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만일 수성길드가 성내 수호탑으 20분 방어하거나, 공성 길드의 거점탑을 파괴하면 수성길드의 승리로 결정됩니다! 대규모의 길드전쟁이 예상되는 부분입니다.
또한 4월 9일로 예정된 에피소드2의 신대륙도 펼쳐질 예정인데요, 이 곳은 암살자 로그와 숲의 요정 님프가 있는 대륙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룩스 동쪽 항구를 통해서 죽음의 소용돌이에 막힌 항로에 의해서만 접근이 가능합니다. 폴리체는 대도시로 도시 중심에 자라난 황금나무의 수호를 받고 있다는 설정인 '로사'가 대륙 서쪽 끝에 있구요.
이와 함께 새로운 신규사냥터 4곳과 침묵의 동굴이나 검의 성지와 같은 2곳의 던전도 새롭게 펼쳐지면서, 신규 유저들은 새로운 몬스터와 함께 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또한 신대륙 공개와 함께 새로운 클래스인 '로그'도 출시된다고합니다.
또한 이번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사전예약도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오는 4월 9일 업데이트 2일 전인 4월 7일까지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사전예약자들에게는 모두 4가지의 위의 보상을 얻게 되구요! 아래의 폴리페 지원품 상자를 열게되면 오른쪽의 표에 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200일을 맞이한 에오스레드에 대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오랜만에 다시 복귀하시거나, 지금까지 안해보신 유저님들이라면 꼭 한번 이번 기회를 통해 플레이하는것도 추천드리네요!!
깡스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