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아이템매니아 거상 냥 현질 시세, 현금거래 방법 정리!

사하!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아이템매니아를 통해서 거상 현금거래를 하는 방법을 한번 정리해보려고 하는데요!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우선, 현재 시세부터 한번 알아봐야겠죠!

 

현재 백호서버기준으로 해서 1억냥에 2600원에서 2800원 정도의 가격대가 형성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철회의 선물상자는 100개에 한 33만원 정도, 200기린셋은 28만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가 되고있는 것을 봤습니다.

 

시세를 알아봤다면 이제 구매하는 방법이나 판매하는 방법도 알아보셔야겠죠?

 

혹시 아이템매니아를 안써보신 분들이 있을테니까 천천히 한번 알려드리도록할게요!

 

우선 아이템매니아라는 사이트를 들어가시려면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되구요

 

 

이제 그 사이트에 들어가서,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회원가입은 당연히 하실 줄 아실테니 패스하고, 이제 로그인을 해서 들어가보도록 합시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이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텐데요. 아래화면에서 자신이 원하는 게임, 거상이죠? 거상에서 자신이 원하는 서버를 눌러주시고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나면 아래 처럼 많은 종류의 아이템과 재화가 거래가 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텐데요. 여기서 여러분이 원하시는 글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원하는 글을 선택하시면, 이제 '구매신청' 버튼이 파랗게 있는데요. 이걸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클릭하면 바로 구매가 되는게 아니라, 이제 게임속에서 거래를 할 자신의 '캐릭터명'을 정확하게 기입하시구요! 얼마나 구매할지도 체크를 하시고 마일리지를 충전해서 구매 신청을 누르시면 됩니다.

 

 

마일리지를 충전하는 방식은 다양하게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신용카드 혹은 T CASH, 케이뱅크를 추천드리는데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충전할 때 수수료가 제일 싸거든요. 나머지는 수수료가 꽤 비싼 편이라서, 세가지 방법이 제일 가성비 있게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마일리지까지 충전을 하셨으면 이제 거래를 이어나가시면 되는데요.

 

판매자에게 연락을 받고, 거래를 할 상대방의 이름을 정확히 확인 한 뒤, 거래하는 재화도 꼼꼼히 확인 하고! 받으셔서 거래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돈을 다 받으셨으면 이제 아이템매니아 그 거래창에서 재화를 받았다고 '인수 확정'을 누르시면, 거래는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여기까지, 거상의 현금거래, 거상의 현재 냥 시세에 대해서 알려드린 사이하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ㅅㅎ

 

사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