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하 !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롤토체스 시즌4의 시너지를 정리해드리려합니다.
롤토체스가 곧 시즌4 업데이트를 앞두고있는데요
이번에 새로운 시너지들이 많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시너지 하나하나 모두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계열 시너지입니다.
팀의 총 체력의 40%를 잃으면 갈리오가 소환되어 가장 적이 많은 위치를 내려찍고 적을 공중에 띄웁니다.
(3) 폭군 갈리오
(6) 악마의 군주 갈리오
(9) 절대 지배자 갈리오
2초마다 나무정령 챔피언이 자라나며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3)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15, 공격력 및 주문력 5
(6)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30, 공격력 및 주문력 10
(9)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0, 공격력 및 주문력 25
닌자는 추가 공격력과 주문력을 얻습니다. 이 특성은 닌자가 정확히 하나 또는 각기 다른 닌자가 넷 있을 때 활성화됩니다.
(1) 닌자 유닛 공격력 및 주문력 +50
(4) 모든 닌자 유닛 공격력 및 주문력 +120
(3) 전투 시작 시 별 등급이 가장 낮은 달빛 챔피언의 별 등급이 전투가 끝날 때까지 한 단계 증가합니다.
(등급이 같은 경우 아이템이 가장 많은 챔피언의 등급이 증가합니다.)
대장군은 체력 및 주문력의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 대장군이 전투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이 추가 능력치가 10% 증가하며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3) 체력 +200, 주문력 +20
(6) 체력 +500, 주문력 +50
(9) 체력 +800, 주문력 +80
(1) 번뇌 챔피언은 전투에 3번 참여하면 변신하여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선지자는 마나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2) 마나 회복 40%
(4) 마나 회복 70%
(6) 마나 회복 100%
여섯 번 공격하거나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신성 챔피언이 승화하여 전투가 끝날 때까지 25% 감소된 피해를 입고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2) 추가 고정 피해 20%
(4) 추가 고정 피해 40%
(6) 추가 고정 피해 65%
(8) 추가 고정 피해 100%
영혼이 처음 스킬을 사용하면 해당 스킬 마나 소모량에 비례하여 모든 아군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2) 마나 소모량의 35%
(4) 마나 소모량의 90%
(1) 우두머리의 체력이 40% 이하가 되면, 전투에서 벗어나 윗몸일으키기를 실시합니다. 윗몸일으키기를 할 때마다 최대 체력의 15%를 회복하고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체력이 모두 회복되면 펌핑된 상태로 전투에 복귀하며 기본 공격 및 스킬이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아군이 처치되면 전투로 즉시 복귀합니다.
전투 시작시 추방자 주변에 아군이 없다면, 다음의 효과를 얻습니다.
(1) 최대 체력 50%만큼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2) 생명력 흡수 80%
(3) 플레이어를 상대로 전투에서 승리하면 추가 상자를 획득합니다.
상자를 획득하지 못한 라운드가 많아질수록 더 좋은 보상을 획득합니다!
(6) 승리시 희귀한 상자를 추가로 더 획득합니다!
황혼 챔피언은 모든 아군 챔피언의 주문력을 증가시킵니다.
(2) 모든 아군의 주문력이 20% 증가
(4) 황혼 챔피언의 주문력이 60% 추가로 증가
(6) 모든 아군의 주문력이 50%, 황혼 챔피언의 주문력이 100% 추가로 증가
다음은 직업 시너지입니다.
고유: 결투가는 빠르게 움직입니다. 결투가는 기본 공격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8번까지 중첩됩니다.
(2) 스택당 공격 속도 +12%
(4) 스택당 공격 속도 +20%
(6) 스택당 공격 속도 +35%
(8) 스택당 공격 속도 +60%
전투 시작 시 귀감 챔피언은 자신과 주변에 있는 아군에게 8초 동안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귀감 챔피언의 보호막은 50% 더 강력합니다.
(2) 보호막 200
(4) 보호막 250
(6) 보호막 300
고유: 전투 시작시 적의 후방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3번째 공격을 할 때마다 그림자 속으로 숨어 투명 상태가 되며 다음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2) 100의 추가 마법피해
(3) 300의 추가 마법피해
(4) 500의 추가 마법피해
명사수의 기본 공격 및 스킬은 주변 대상에게 튕기며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2) 1회 튕기며 70% 감소된 피해
(4) 2회 튕기며 50% 감소된 피해
(6) 3회 튕기며 30% 감소된 피해
사냥꾼은 일정 시간마다 체력이 가장 낮은 적을 공격하여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2) 3초 마다 100%의 추가 피해
(3) 3초 마다 150%의 추가 피해
(4) 2.5초 마다 200%의 추가 피해
(5) 2초 마다 250%의 추가 피해
선봉대는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2) 방어력 100
(4) 방어력 200
(6) 방어력 500
모든 아군의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2) 마법 저항력 +35
(4) 마법 저항력 +100
(6) 마법 저항력 +180
싸움꾼은 최대 체력이 증가합니다.
(2) 추가 체력 +400
(4) 추가 체력 +800
(6) 추가 체력 +1200
고유: 전투 시작 전에 암살자는 적의 후방으로 도약합니다. 암살자의 스킬에는 치명타가 적용되며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2) +15% 치명타 피해량, +30% 치명타 확률
(4) +35% 치명타 피해량, +60% 치명타 확률
(6) +55% 치명타 피해량, +100% 치명타 확률
요술사는 스킬을 두 번 사용하고 요술사의 실제 주문력은 총 주문력에 비례하여 적용됩니다.
(3) 모든 요술사 주문력 총 합의 65%
(6) 모든 요술사 주문력 총 합의 110%
(9) 모든 요술사 주문력 총 합의 180%
전투 시작 시 조율자는 전투의 흐름을 진정시켜 모든 적의 공격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2) 전투 시작 후 2초
(3) 전투 시작 후 4초
(4) 전투 시작 후 6초
현혹술사의 스킬은 대상의 공격력을 일정 시간동안 50% 감소시킵니다.
(2) 4초 동안 공격력 감소
(4) 12초 동안 공격력 감소
(1) 황제는 위치를 조정할 수 있는 2명의 유닛을 소환합니다. 이 유닛은 움직이거나 공격할 수 없으며, 황제가 처치되면 빠르게 체력을 잃습니다.
여기까지 롤토체스 시즌4의 시너지를 총 정리 해드렸습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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