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침, 새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제국의 아침, 새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팍스게임(대표 김한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웹게임 '제국(帝國)의 아침: 악비(岳飛)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에 새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4월과 5월에 걸쳐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중 일부분으로 게이머들간 연맹 경쟁시스템인 '천하제일연맹전'과 아이템 주조와 승성, 세련에 필요한 재료를 판매하게 될 '신비한 상인'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이 중 '천하제일연맹전'은 연맹 등급 3단계 이상 연맹끼리 강함을 겨루는 콘텐츠로 매주 금요일에 예선전이, 토요일에 32강부터 결승전까지 각각 진행된다.
 
이외에도 게이머들의 실력을 겨루는 경기장 및 상양혈전의 랭킹 이외에 연맹 랭킹, 성지발전 랭킹등을 확인할 수 있는 종합랭킹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팍스게임의 김한우 대표는 "'제국의 아침'은 온라인게임 못지않게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일년 내내 준비 돼있다"며 "대규모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해 게이머들이 항상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보다 쾌적하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국의 아침' 홈페이지(http://www.3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 김형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