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나라 이마젠 신규 불속성 '코나' 자세히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제2의나라 이마젠 신규 불속성 '코나' 자세히 알아보자 포스팅을 해볼게요.

넷마블은 14일 모바일 MMORPG '제2의 나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신규 이마젠 '코나'를 공개했는데요.

신규 불 속성 희귀 4성 이마젠 '코나'는 공격에 특화된 이마젠으로 '불범'이나

'루치' 등 기존 불 속성 이마젠과 조합했을 때 더 큰 힘을 발휘한다고합니다.

또한 15일부터 시작되는 신규 에피소드 '전설의 고대마인' 진행 시 추가 보너스를 받아 공략에 큰 도움을 준다고해요.

 

■ 동행용 액티브 스킬 '불의 정수'

코나의 동행용 스킬 '불의 정수'는 대상을 넘어뜨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화상 상태의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힌다. 또한 봉인된 마인의 섬에서 사용 시 피해량이 증가해요.

따라서 화상 효과를 부여하는 스킬, 예를 들어 루치의 '십자베기'나 '드라기'의 '브레스'와

조합하면 불의 정수의 피해량을 극대화할 수 있어요.

따라서 영상에선 코나를 사용할 때 '불범'과 루치를 함께 조합하는 식으로 불 속성 특화 파티를 만들 것을 추천해요.

불범은 동행하는 불 속성 몬스터가 많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는 동행용 스킬을 가지고 있어

코나의 공격 능력을 한층 끌어올려 주고, 루치는 앞서 언급한 대로 화상을 통한

불의 정수 대미지 증가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 결투장용 스킬 '불의 의지'

결투용 스킬은 3번째 기본 공격 마다 범위 내 적에게 강한 피해를 입히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적의 움직임을 봉쇄하거나 스킬 사용을 방해하는 특별한 효과는 없지만,

희귀 이마젠 특유의 강력한 공격력으로 다수의 적을 동시에 공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어요.

비슷한 스킬로는 4성 빛속성 이마젠 '싸메기'의 '자가발전'이 있어요.

공식 영상에서 추천하는 조합은 4성 희귀 이마젠 물 속성 '해룡'과 나무 속성 '신록'입니다.

두 이마젠의 결투용 스킬은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한 곳으로 끌어당기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해룡은 스킬 발동 지점 중앙, 신록은 자신의 앞이라는 차이가 있지만,

적을 한 곳에 모으는 효과는 동알하기 때문에 코나의 불의 의지 피해를 온전히 다 입힐 수 있어요.

 

 

 

이상으로 제2의나라 이마젠 신규 불속성 '코나' 자세히 알아보자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

 

 

 

▼▼게이머라면 한번 쯤 클릭!!▼▼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