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즌 11 칼바람 리신 룬 및 템트리 공략! 당신의 뜻대로 싸우겠소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롤 시즌 11 칼바람 리신 룬 및 템트리 공략! 포스팅을 해볼게요.

리신은 칼바람에서 와드가 없기때문에 와드 방호로 나올 수가 없다는게 최대의 난점인데요.

이 때문에 칼바람에서 쓰기 안좋은 챔피언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궁각을 잡기쉬운 칼바람에서는 당구처럼 잘 맞추면 엄청난 대박을 터뜨릴 수 있는 챔피언입니다.

현재 칼바람 리신은 3티어에 자리잡고있습니다.

협곡에서도 대회에서도 정말 많은 선택을 받는 인기 하나 만큼은 언제나 1티어입니다.

 

<칼바람 리신 스펠>

칼바람 리신은 눈덩이를 들어줍니다. 근접전이 유리안 리신에게는 눈덩이를 적에게 맞추고

최대한 가까이가서 교전을 하는게 핵심입니다. 정방의 적에게 표식을 맞추고 날아간 뒤 궁 점멸로

적 한명을 아군 진영으로 걷어찬 뒤 바로 그 적에게 음파를 맞추고 날아가 복귀하는 플레이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칼바람 리신 스킬 트리>

Q>E>W

 

<칼바람 리신 템트리>

선혈포식자>스테락>죽음의무도

선혈포식자는 주변 적들에게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적중한 챔피언 하나당 공격력의 25%+잃은 체력의 10%만큼 회복하기 때문에

교전이 많이 일어나는 칼바람에선 선혈포식자가 정말 유용하죠.

또 하나의 장점은 체력을 5%잃을 때마다 공격력이 1% 증가하기때문에

맞을수록 강해지는 리신을 볼 수 있습니다.

 

 

<칼바람 리신 룬>

수호자 세팅 보다는 공격적인 정복자를 들고 플레이 하는 유저들이 현저이 많습니다.

정복자,승전보,강인함,최후의저항을 올리고 보조룬은 피의맛,굶주린 사냥꾼을 들어줍니다.

Q음파를 맞추고 날아가서 콤보를 넣는 활약을 기대해 볼 수있는 룬세팅입니다.

 

 

이상으로 롤 시즌 11 칼바람 리신 룬 및 템트리 공략! 당신의 뜻대로 싸우겠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