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까지 사용 가능한 로아 쿠폰 6가지 정리 얼른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9월까지 사용 가능한 로아 쿠폰 6가지 정리 얼른  받아가세요!!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로스트아크에서 많은 이벤트가 열리는 덕에 로스트아크 쿠폰을 많이 배포됐는데요!

제가 정리해서 올려드릴테니 사용 안하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ㅎ

사용 하신분들도 한번 다시 확인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 몇개 빼먹은게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9월까지 사용가능한 쿠폰이니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확인해보시고 빨리 사용하세요 


< 로스트아크 쿠폰 >

우리가함께하는특별한여름
사용 기간 9월29일까지


로아와함께하는특별한여름
사용기간 9월29일까지


함께나누는모코코맘세트
사용기간 9월30일까지


모코코만큼가득담아드려요
사용기간 9월30일 23시59분까지


원소의지배자소서리스
사용기간 9월29일까지


모코코지금어디야이디야
사용기간 9월30일까지

9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로아를 시작한 뉴비분들 혹은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 얼른얼른 사용하러 가즈아아!!

이상으로 9월까지 사용 가능한 로아 쿠폰 6가지 정리 얼른  받아가세요!!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


▼▼로아 골드 시세가 궁금하면 아래 클릭!!!▼▼
http://www.itemmania.com/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