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12시즌 칼바람 엘리스 룬 및 템트리 공략!! 거미 지옥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롤 12시즌 칼바람 엘리스 룬 및 템트리 공략!! 거미 지옥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바람 엘리스는 W로 포킹도 가능하고 암살 후 줄타기를 통해 확실하게 도망갈 수 있지만 파일럿에 따라 성능이 갈리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은 챔피언 중 하나입니다.  칼바람 엘리스는 협곡과는 다르게 W선마를 통해 쏠쏠한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2레벨이 찍힌 위험한 새끼거미는 무려 105(+0.95AP)의 데미지 및 유도성능을 가진 논타겟 광역 기술이기때문에 초반에 매우 위협적인 스킬이고 Q스킬은 체력비례 짤짤이 딜을 넣을 수 있어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고치는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맞히기만 한다면 쉽게 킬각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포킹과 난전에서 모두 활약할 수 있는 칼바람 엘리스 지금 바로 룬 및 템트리 알아보도록 할까요????

칼바람 엘리스는 현재 3티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칼바람 엘리스 추천 스펠은 점멸 + 표식입니다.

칼바람 엘리스 스킬은 W > Q > E 순으로 마스터하시면 됩니다.

칼바람 엘리스는 사라진 양피지 + 포션 2개를 구매하고 시작합니다.

칼바람 엘리스 템트리는 루덴의 폭풍 > 그림자불꽃 > 존야의 모래시계입니다.

신발은 마법사의 신발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루덴의 폭풍 :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대상과 주변 3명의 적에게 100+주문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상승합니다.

그림자불꽃 : 챔피언에게 입히는 피해에 10~20의 추가 마법 관통력이 적용됩니다.

존야의 모래시계 : 사용 시 2.5초 동안 무적 및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지만 그동안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습니다.

칼바람 엘리스 룬은 지배 + 정밀을 선택합니다.

지배는 어둠의 수확 > 비열한 한 방 > 사냥의 증표 > 굶주린 사냥꾼을 선택하고

정밀은 침착 > 최후의 일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롤 12시즌 칼바람 엘리스 룬 및 템트리 공략!! 거미 지옥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

다양한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