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탑m 탑에 모든 것을 걸었다 네이버 인기 웹툰 신의탑 모바일 사전예약 이벤트

안녕하세요 사이하입니다.

오늘은 신의탑m 탑에 모든 것을 걸었다 네이버 인기 웹툰 신의 탑 모바일 사전예약 이벤트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4월 20일 오전 10시에 네이버 월요일 인기 웹툰 신의 탑이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된다고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신의 탑M 사전예약 이벤트와 각종 정보 알아보도록 할까요????

신의탑m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여 등록이 가능합니다.
사전예약은 AOS와 IOS 둘 다 지원하고 사전등록 시 전원 100%에게 한정 자하드 반지, 골드 10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스토어 사전 등록 시 엔도로시 자하드를 지급받을 수 있으니 사전등록 후 까먹지 말고 스토어 사전 등록도 하시길바랍니다.


탑 입장권 발급 이벤트는 사전예약 공식홈페이지에서 탑 입장권 발급받기 버튼을 눌르면 탑 입장권 발급이 완료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발급받은 탑 입장권을 본인 SNS에 공유하고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글에 인증해야 참여가 완료됩니다.

탑 입장권 발급받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추첨 상품은 아이폰 13프로 맥스 1명, 신의탑 전권 5명, 실물 탑 입장권 100명입니다.

욕심 살짝 덜어내서.. 신의탑 전권 당첨됐음 좋겠습니다!! ㅋㅋ 욕심을 더 덜어내야하나??ㅎㅎ

당첨 유무는 공식카페 가입 ID 쪽지로 고지된다고합니다.
현물 경품 당첨 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부담입니다.
부정한 방법을 통한 이벤트 참여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어렵지 않은 이벤트니 꼭 한번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혹시 몰라유 아이폰 13프로 맥스 당첨될지~ㅎㅎ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신의 탑M 캐릭터는 주인공인 스물 다섯번째 밤,
히로인?.? 빌런?? 라헬
속내를 알 수 없는 쿤
거북이 사냥꾼 라크
자하드 공주 유리
퍼그 길잡인줄 알았는데 파도잡이로 나와있는 화련
도마뱀 아낙
입니다.

캐릭터만 봐도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ㅎㅎ

공개된 콘텐츠는 시나리오 던전, 레볼루션 로드, 전투 시스템이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게임이 상당히 고퀄?로 제작됐네요!! 2D 스티커로 움직이는 캐릭터일줄 알았는데 이거 대박이네유ㅎㅎ 보면 볼수록 상당히 고퀄이라 놀랍니다 빨리 빨리 내일이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이상으로 신의탑m 탑에 모든 것을 걸었다 네이버 인기 웹툰 신의탑 모바일 사전예약 이벤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하였습니다.



▼▼다양한 모바일 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