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직업 캐릭터 영웅 소개 및 정리

새로운 전설을 시작하는 넷마블 신작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최근 양대 마켓에서 1위를 달성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저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직업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혹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캐릭터 영웅의 뒷배경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정보를 모아 봤습니다. 오늘 제가 정리해온 정보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수많은 영웅 캐릭터들의 직업을 소개하고 그들의 배경과 성격 등을 소개하고 정리한 것이랍니다. 그럼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불멸의 화신 : 레이첼

화염의 힘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아그니 가문의 장녀입니다. 힘이 없는 자를 지키는 것이 귀족의 의무라는 고결한 신조를 지녔습니다. 여신의 부름을 받고 글라시르로 합류했습니다.

 

 

단악의 구도자 : 태오

끝없는 성벽 출신의 하프엘프입니다. 달빛의 섬에서 벌어진 패권 다툼에서 적대세력을 하룻밤 사이에 전멸시키고 사황으로 추대되었습니다. 여신의 부름을 받고 글라시르로 합류했습니다.

 

 

밤의 추적자 : 카일

광기에 휩싸인 암살자. 그의 힘을 두려워 한 사람들에 의해 사황으로 추대되었다. 태오 암살 실패로 명성에 금이 가게 된 이후 태오에게 원한을 갖고 있다. 여신의 부름을 거래로 받아들이고 글라시르로 합류했다.

 

운명 인도자 : 에반

에반 원정대를 꾸려 카린과 함께 모험을 했습니다. 파괴의 힘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고 카린을 지키고자 합니다. 카린과 함께 여신의 부름을 받고 글라시르로 합류한 뒤 게승자의 운명을 지닌 이들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불멸의 성녀 : 카린

에반과 함께 모험을 했습니다. 여행을 다니며 만난 아픈 이들을 치료해 주었고 성녀라 불리며 찬양받았습니다. 에반과 함께 여신의 부름을 받고 글라시르로 합류한 뒤 계승자의 운명을 지닌 이들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고대 수호룡 : 세르비누스

고대에 파괴의 힘에 맞섰던 수호룡입니다. 인간에 대한 연민을 갖고 있으며 차원을 초월하여 파괴의 힘을 감시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셀라스 여신을 보좌하기 위해 글라시르로 합류했습니다.

 

 

물의 영수 : 해리

물의 영수인 해치들의 수장입니다. 물놀이를 좋아하며 해맑은 성격을 지녔습니다. 파괴의 힘을 극도로 싫어하여 여기저기 여행을 다니며 정화를 하고 있습니다. 여신의 부름을 받고 글라시르로 합류했습니다.

 

 

 

종말의 인도자 : 연희

과거의 트라우마로 인해 이 세상을 무의미하게 느끼게 되었습니다. 신탁을 받고 이계로 차원 이동을 하여 다크 나이츠를 데려왔습니다. 파스칼의 강림의식 이후 델론즈의 부름을 받고 미래로 건너와 피지스의 사도가 되었습니다.

 

 

용제 : 미르

사황 린을 모시던 신수이자 모든 용들의 왕입니다. 린이 여신의 부름을 받고 글라시르로 떠난 이후 지상에 남아 용족들을 지켜 왔습니다. 창천도와 주변 항로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절대 수호자 : 루디

테라 왕국을 수호하는 빛의 자리에 올랐던 기사입니다. 파괴의 힘으로부터 세상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그 어떤 위험에도 물러서지 않습니다. 여신의 부름을 받고 글라시르로 합류했습니다.

 

 

신검 : 에이스

총운검을 다루었던 달빛의 섬의 영주입니다. 훌륭한 군주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결국 사황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여신의 부름을 받고 글라시르로 합류했습니다.

 

 

 

혹한의 폭군 : 스파이크

인간과 얼음 정령 사이에서 태어나 눈보라의 대지의 왕좌를 차지했던 폭군입니다. 차가운 듯하지만 세상을 지키려는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여신의 부름을 받고 글라시르로 합류했습니다.

 

 

 

지옥의 군주 : 크리스

테라 왕국의 귀족가 실버소드 가문 출신입니다. 한때 누명을 쓰고 복수자의 지옥으로 향하여 악마의 힘을 받아들였으나 현재는 델론즈를 막고자 합니다. 여신의 부름을 받고 글라시르로 합류했습니다.

 

 

수호신 : 제이브

용의 유적지를 지키는 군주이자 수호신입니다. 어린 시절 용의 유적지에 버려져 드래곤들과 함께 자라났습니다. 순수하고 어린아이 같은 심성을 가졌습니다. 여신의 부름을 받고 글라시르로 합류했습니다.

 

 

용제강림 : 린

끝없는 성벽 양반가 출신입니다. 용제 미르의 주인이자 사황으로서 아이사를 수호하던 그녀는 파스칼이 사라진 이후 황제 자리에 올랐습니다. 여신의 부름을 받고 글라시르로 합류했습니다.

 

 

투전승불 : 손오공

화과산 바위 속에서 태어난 후 천상에서 난동을 피우다 오행산에 봉인되었습니다. 삼장법사에게 구출된 후 제자가 되어 투전승불이 되었고 사황 자리에 올랐습니다. 여신의 부름을 거래로 받아들이고 글라시르로 합류했습니다.

 

 

 

무신 : 여포

황제에게 무력을 인정받아 천하무쌍이라는 칭호를 받고 사황의 자리에 올랐던 장군입니다. 오만하고 자신만만한 성정을 지녔습니다. 여신의 부름을 거래로 받아들이고 글라시르로 합류했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븐나이츠레볼루션 영웅 캐릭터들을 정리하고 그들의 직업과 그들이 글라시르로 합류하게 된 배경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제가 이 글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수많은 영웅 캐릭터들을 정리해드린 만큼, 많은 분들이  글을 참고하셔서 즐겁게 게임을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