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과 세계관 캐릭터 월드맵 정보 정리

이번 시간에는 컴투스가 신규 개발 제작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각종 정보에 대해 정리하고 출시일도 함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출시일은 8월 16일입니다.

 

 

 

 

 

가공할 힘을 지닌 순수한 마나의 결정체, 마나 크리스탈. 이 불가사의한 힘을 두고 벌어진 100년의 마법 전쟁은 천공의 아레나라는 놀라운 제안과 함께 막을 내렸습니다. 소환사들의 중심인 천공 의회의 주관 아래 모든 분쟁은 아레나에서의 승패로 해결되었고 승자는 원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아레나의 그 첫 번째 룰은 분명하고도 간결했습니다.

"도전하라. 자격이 있는 자가 마땅히 가질 것이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캐릭터 소개

각자의 사명을 지닌 라힐 수호단원 세 명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오르비아 : 마법의 소환사

오르비아는 마법을 구사하는 캐릭터로 등장하는데요. 라힐 마법학교의 수석 졸업생입니다. 그녀는 다양한 마법을 능숙하게 구사할 수 있는 뛰어난 소환사이기도 합니다. 라힐 수호단에서도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다!

 

 

 

키나 : 치유의 소환사

키나는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는 소환사입니다. 라힐 수호단에서 먼저 입단 제의를 할 만큼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라힐 마법학교의 자랑으로 손꼽힙니다.

 

 

 

클리프 : 수호의 소환사

클리프는 라힐 마법학교 재학 시절에도 뭐든지 앞장서는 학생이었습니다. 동료들을 지키는 마음이 누구보다 뛰어난 소환사로 라힐 수호단에 꼭 필요한 인재랍니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월드맵 소개

 

 

루델린

신비한 유물이 숨겨져 있는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루델린 맵입니다. 대지의 축복을 받은 루델린은 라힐 왕국 제일의 곡창 지대입니다. 오래된 유적지에는 신비한 유물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름을 감춘 적이 유물을 뇌고 루델린에 나타납니다.

 

 

 

 

테스카

척박한 대지와 모래 바람이 부는 테스카 맵입니다.

이계의 틈 전쟁 이후 라힐 왕국과 동맹을 맺은 갈라곤들은 테스카로 이주해 왔습니다. 척박한 대지와 모래 바람이 연신 불어 대는 사막이지만 갈라곤들은 무기를 버리고 살아갈 내일을 꿈꾸고 있지요. 영광은 과거일 뿐이지만 누군가는 여전히 그들의 우정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아야

아름다운 숲의 대륙 아야 맵입니다. 아름다운 숲으로 이루어진 아야 대륙에는 엘프들이 살고 있습니다. 비록 과거, 고대 유물을 연구한 대가로 큰 희생을 치룬 다음에는 외부와의 교류를 모두 끊어버렸지만 찾아오는 손님을 친절하게 대접하고 지식을 나누어주는 미덕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플루렌스

얼음의 땅 플루렌스입니다. 현자의 돌에 버금가는 꿈의 재료, 그림자 얼음을 찾아 연금술사들과 상인들이 목숨을 걸고 찾아오는 얼음의 땅, 플루렌스. 설산과 눈보라는 언제나 위험천만하지만 아직 많은 것들이 밝혀지지 않은, 신비의 땅입니다.

 

 

 

루쿠랑마

바니안의 땅 루쿠랑마입니다. 타고난 발명가와 재주꾼 하면 바니안을 빼놓을 수 없죠. 루쿠랑마는 바니안의 땅입니다. 뛰어난 발명품은 비싼 값을 치르더라도 그만한 가치가 있으니 오늘도 항구에는 상인들이 넘쳐 납니다. 매일 심장을 달구는 쇳소리와 바니안들의 유쾌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출시일과 정보 공략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참고하셔서 즐겁게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을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