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니케 공략 애드미 기본정보

등급 SSR
역할 지원형
속성 풍압
버스트 II
무기 저격 총 (스나이퍼 라이플)
제조사 미실리스 인더스트리
스쿼드 트라이앵글

 

 

니케 공략 애드미 스탯

최대 스탯 최소 스탯
HP 647453 HP 51500
공격력 21307 공격력 500
방어력 3909 방어력 75

 

 

니케 공략 애드미 레벨업 정보

 

 

 

니케 공략 애드미 스킬 정보

일반 공격
응원의 손길
새끼 고양이의 숨결

돌아온 사랑

 

 

 

니케 공략 애드미 상담 족보

질문 +100 +50
지휘관님, 하나만 고를 수 있다면... 개와 고양이 중 어느 쪽이 좋으신가요? 나는 고양이를 더 좋아합니다. 나는 개를 선호합니다.
나는 그녀에 대해 상당히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녀를 돕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습니까? 그냥 '고맙습니다.'라고 말하세요. 그녀는 그것을 고맙게 생각할 것입니다. 그녀에게 지금부터 그녀의 일을 도와주겠다고 말하세요.
... 프라이버시. 그녀는 언제 자랄까요? 그 생각은 그냥 포기하는 편이 나을 텐데. 언젠가 그녀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언젠가...
병원도 있고 기차역도 있어요. 전초기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어디입니까, 사령관님? 법원은 당신이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지휘관의 방.
지휘관님은 어떤 날씨를 좋아하세요? 비오는 날. 맑은 하늘.
우리는 그들의 명령을 최우선으로 여겨야 합니다. 그것이 당신을 슬프게 만들거나 심지어 우리를 미워하게 만들 때도 있습니까? 절대. 네, 그럴 때가 있습니다.
지휘관님, 이상형이 있으신가요? 귀여운 사람. 성숙한 사람.
사람들은 항상 사랑은 영원하지 않다고 말하는데... 동의하십니까? 영원한 사랑은 존재합니다. 영원한 사랑은 거짓입니다.
지휘관님, 긴장을 풀고 싶을 때 어디로 가십니까? 사람이 별로 없는 공원. 번잡한 도심 속 어딘가.
하나 살까 생각중입니다. 하지만... 어떤 취미를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고양이 사진을 보면 어떨까요? 아니면 고양이 사진을 찍나요? 운동은 어때?
모든 것이 끝날 수밖에 없다면, 왜 굳이 노력해야 할까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사령관님? 모든 것이 어떻게 끝나는지 알기 전까지는 포기할 수 없습니다. 새로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항상 열심히 하는 율하에게 뭔가 주고 싶었다. 어떤 아이디어? 약간의 알코올. 휴가.
사령관님은 주로 어떤 종류의 음악을 들으십니까? 차분하고 엄숙한 음악.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
요즘 악몽을 많이 꾸어서 아침이 너무 힘듭니다. 꿈을 자주 꾸세요? 아니오, 자주는 아닙니다. 예, 항상 그렇습니다.
사령관. 우리가 지표면을 되찾는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나는 기뻐할 것이다. 기분이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편의점 앞에 하나 있습니다. 여러 번 시도했지만 아무것도 잡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나는 발톱 기계 마스터입니다. 솔직히 저는 별로에요.
며칠 전 포도를 처음 먹어봤다. 나는 그렇게 달콤한 것을 맛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많이 먹었다. 나는 거의 아무것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지휘관님, 혹시 선물로 받고 싶은 것이 있으신가요? 당신의 시간. 고양이 인형.
결국 한 번에 6권을 빌렸다. 나는 약간 배 밖으로 나갔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들을 모두 읽는 한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조금만.
고양이는 야옹할 때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어떻게 그런 소리를 내는지 궁금합니다. 당신의 목소리만큼 귀엽지는 않습니다. 야옹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니케 공략 - 애드미 스탯 상담족보 스킬정보 가이드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