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워커 지역 단체 - 캐리비안 트라이브 티탄 페이블타운 하늘바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나이트워커 지역 단체  - 캐리비안 트라이브 티탄 페이블타운 하늘바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나이트워커 지역 단체  - 캐리비안 트라이브 티탄 페이블타운 하늘바위

캐리비안

마야가 과거 시대의 히어로 무비나 심해 세계를 다룬 다큐멘터리 등을 보고 꿈을 꾸어 만들어진 심해의 왕국.

마야의 소설에 등장했기 때문에 그 존재를 유추하고 있긴 했지만, 실재 여부를 확인할 방법이 없었지만
아라 공주의 등장으로 존재가 확실해졌다.

아라 공주의 말에 의하면, 알록달록한 해파리들이 불을 밝혀주며 해마와 장어들이 합동 공연을 하고 사람들은 거대 문어 다리에서 슬라이드를 타며 노는, 아름답고 신나는 세계라고 한다. 그러나 해왕류 때문에 정해진 구역 이외로는 벗어난 적이 없다고. 아마도 캐리비안 바깥 세계로 여행하는 것은 자신이 처음일 것이라고 한다.

 


 

트라이브

메트로시티의 거대 폭력 조직.

원래는 '투스카니파'와 '비토니 패밀리'라는 양대 마피아 조직에 밀리는 3류 조직이었으나, 두 조직이 에들레르 개발사업과 함께 에들레르로 떠난 이후 급격하게 세력을 불려 메트로시티를 장악하는 최대 조직이 되었다.
주요 사업은 불법 밀매.

현재 보스는 니콜라이.
원래는 조직의 말단 행동대장 정도였으나, 파편을 얻고 난 후 현재 조직의 보스를 죽이고 조직을 장악하였다.
니콜라이는 자신의 조직원들을 강하게 해준다며 "짜집기"의 실험체로 활용하고 있다.

 


 

티탄

압도적인 크기를 가지고 있는 연옥의 한 종족.

인간과 비교하자면 10배 이상의 크기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기원이 아주 오래되었기에 티탄의 탄생에 대해서는 몇가지 전설만이 전해지는데,
그 중 먼저 티탄들이 있었고 그들의 손으로 빚은 작은 구슬이 커져 지금의 연옥이 되었다는 전설이 가장 널리 퍼진 듯하지만, 내용으로 보아 티탄 스스로가 퍼뜨린 전설일 가능성이 높다.

과거에는 수가 많았는지 모르겠으나, 기록으로 남아 있는 티탄은 단 5명.
크로노스, 수르트, 모로스, 히페리온, 메노이티오스가 그들이다.

이 5명은 나글파르라는 움직이는 행성을 타고 여러 행성들을 돌아다니며 정복하고 약탈하는 자들이었는데,
이들 5명이 마지막으로 침략한 곳은 바로 신들이 모여 있는 만신전.

자기들끼리 서로 영역 싸움을 하느라 미처 대항하지 못한 만신전의 신들은 속절없이 티탄의 지배를 받게 되었는데, 티탄들의 오만과 핍박을 참지못한 신들은 그 때만큼은 [신들의 연합]을 구성하여 티탄과의 전쟁을 벌이게 된다. 이것이 바로 티탄 전쟁.

티탄 전쟁의 결과로 크로노스와 메노이티오스, 수르트는 사망하였고, 히페리온은 포로가 되어 티탄의 힘을 빼앗기는 형벌을 받고 일반신이 되었으며, 모로스는 요그소토스에 의해 자신의 의자에 결박되어 영원히 벗어날 수 없게 되었다.

 


 

 

페이블타운

헤이븐의 수도

마야가 최초로 헤이븐을 꿈꿀 때 왔던 곳이며, 주요 인물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로즈 여왕의 궁전과 푸른 수염의 저택도 이곳에 위치한다.

최초로 생겨났을 때는 동화 책에서 봤던 다양한 인물들이 과자나 책으로 만든 집에서 노래를 부르며 살아가는 곳이었지만, 세월이 흐르며 고통이 가득한 곳으로 변질되었다.

 


 

하늘바위

하늘에 떠있는 거대한 바위들로 이루어진 구운동의 지역.

매우 험하기로 유명하여 일정 수준 이상의 경공을 갖추지 못한 자는 오를 수 없다고 한다.

그래서 하늘 바위 중에서도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하늘 대평원은
예로부터 최고수들이 모여 서로의 무공을 재어 보는 논검 장소로 유명하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이트워커 지역 단체  - 캐리비안 트라이브 티탄 페이블타운 하늘바위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