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크로우 - 거래소 구매 판매 거래 내역 - 보유한 아이템을 팔아보자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나이트크로우 - 거래소 구매 판매 거래 내역 - 보유한 아이템을 팔아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나이트크로우 - 거래소 구매 판매 거래 내역 - 보유한 아이템을 팔아보자

 

나이트크로우 거래소


· 거래소에서는 보유 중인 아이템을 판매하거나 다이아를 사용하여 다른 캐릭터가 등록한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거래소 이용 가능 레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 가능 레벨: 10 (구매만 가능)

 - 판매 가능 레벨: 35





구매



① 즐겨찾기에 등록한 아이템,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 원하는 종류의 아이템 목록입니다.

② ‘아이템 검색’ 기능을 통해 검색어에 맞는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③ ‘검색 옵션’을 통해 아이템의 등급과 강화 단계 조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구매’ 창에서는 아이템명과 더불어 거래 정보(현재 최저 등록 금액/1주일 평균 거래 금액/전일 평균 거래 금액/마지막 거래 금액)가 노출됩니다.

· 아이템이 한 번도 거래된 적이 없을 경우 ‘거래 정보 없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아이템 좌측 체크 박스를 활용하여 여러 개의 아이템을 일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



· ‘판매’ 탭으로 이동하면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 중 판매 등록이 가능한 아이템이 표시됩니다.





· 판매할 아이템을 선택하면 최근 거래 시세가 표시되며, 판매할 가격을 정할 수 있습니다.

· [등록]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아이템이 거래소에 등록됩니다. 

* 판매 등록한 아이템은 일정 시간이 지난 후 거래소에 등록됩니다.





· 등록한 아이템이 판매되면 ‘판매’ 탭에서 다이아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거래 내역



· ‘거래 내역’ 탭에서는 거래소에서 구매 또는 판매했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나이트크로우 - 거래소 구매 판매 거래 내역 - 보유한 아이템을 팔아보자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