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한글날 맞이기념 이벤트 소식

 

'아키에이지'

한글날 맞이기념 이벤트 소식

 

 

안녕하세요 사이하예요~

오랜만에 제가 아키에이지 소식을 가져왕써요!

오늘은 4345주년 개천절인대요 집앞에 태극기 달으셨나요?^^

우리나라의 5대 국경일로 3.1절,제헌절,광복절,개천절,한글날 이렇게 인건 다 아시죠?!

곧 한글날을 맞이하여! 아키에지기도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다함께 보실까요!!?

 

 

 

 

 

첫번째 이벤트. 나랏말쌈 버프로 서로 사맛디 아니한 언아가 통하느라!

신기루 섬에 세종대왕을 기리는 기둥이 나타났다네요!!!

 

이벤트 기간은 10월2일수요일~ 10일 목요일까지 8일간 진행된대요!!

 

 

 

 

>샘이 깊은물 퀘스트를 받으면 시작이되는대요

 

>신숙주루루를 도와 나랏말의 기둥을 찾은 후 돌아가면 보상으로 도서 아이템 아름다운 나랏말 해례 복사본과 가구 아이템인 나랏말 상자를 선물로 받을수있어요~!

 

>나랏말 기둥과 상호작용하면 2시간동안 타대륙 언어 숙련도가 상승하는 나랏말쌈 효과를 경험 할수 있는데

이는 퀘스트 진행 중이 아니더라도 언제든지 받을수 있답니다!

 

 

 

 

두번째 이벤트. 내가 바로 아키 에이지 한.줄.시.인

두 줄도 아니고 세줄도 아니고 딱~한줄! 지금 바로 도전하라네요 ㅋㅋㅋ

아키에이지를 하면서 느꼈던 아키인이라면 모두 공감할 강력한 한줄 시를 적으시면되요!!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이벤트인것 같네요!!

 

접수기간은 10월3일 목요일~10월6일일요일 11시 59분 이라네요

 

 

 

 

 

수상자에게는 특별한 호칭과 함께 타대륙 언어 숙련도 영구 증가의 해택이 주어진대요!!

총4일간 이틀의 심사시간을 거쳐 10월9일 수요일 한글날 당일에 홈페이지에 수상작을 공지할 예정이라니

여러분 많은 참여 해보세요!!

 

아키에이지 언어왕이 되보시길 바래요 ^^

 

 

>> 아키에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