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4.0 업데이트 - 최초 수중 지역 5번째 나라 '폰타인' 공개 16일 시작한다

원신 4.0 업데이트 - 최초 수중 지역 5번째 나라 '폰타인' 공개 16일 시작한다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원신 4.0 업데이트 - 최초 수중 지역 5번째 나라 '폰타인' 공개 16일 시작한다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호요버스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4.0 버전 '이유 없이 내리는 비처럼' 업데이트를 오는 16일에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4.0 버전에서는 다섯 번째 나라인 폰타인이 공개되었는데요. 이곳에서는 처음으로 수중 모험을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수메르 사막 북동쪽에 위치한 정의의 나라 폰타인은 물과 정의의 신 포칼로스가 다스리는 곳으로, 여행자는 공연과 심판이 펼쳐지는 에피클레스 오페라 하우스에서 첫 임무를 시작하게 됩니다.

 

 

물로 둘러싸인 폰타인에서는 특별한 축복을 받아 산소 고갈의 염려 없이 수중 탐험을 즐길 수 있는데요. 다만 대시에는 수중 스태미나가 사용되는데, 여행자는 소생의 물 덩어리에 접촉해 스태미나를 회복하거나 급류 물방울을 활용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수중 전투에는 다양한 기술이 사용되는데요. 특수한 수중 생물의 능력을 흡수하면 자신을 보호하거나 함정을 돌파합니다. 수초에 얽혀있는 보물상자도 열 수 있죠. '얼음 바람 모음곡'과 수중 동굴의 '용암철갑 제왕' 등 신규 보스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리니', '리넷', '프레미네'가 폰타인의 첫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출시됩니다. 폰타인의 유명 마술사 '리니'는 5성 활 캐릭터로, 전투에서 불 원소 트릭을 구사하며 웃는 모자 고양이로 변신해 불꽃을 발사하기도 한답니다.

 

'리넷'은 한손검을 사용하는 바람 원소 4성 캐릭터로, 적에게 은밀하고 빠르게 접근해 공격을 펼칩니다. 모험 등급 Lv.25 이상인 플레이어는 신규 이벤트를 통해 리넷을 파티에 무료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베테랑 잠수부인 '프레미네'는 양손검을 사용하는 4성 캐릭터로, 페어 카운트 상태에 진입해 적에게 얼음 원소 피해와 물리 피해를 준답니다.

 

 

4.0 버전 전반부 이벤트 기원에서는 리니, 리넷이 야란 복각과 함께 등장하며, 후반부 이벤트 기원에서는 종려, 타르탈리아 복각과 함께 프레미네를 만나볼 수 있어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역 조명과 모션 센서(자이로스코프) 기능을 추가하고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에서의 로딩 속도를 향상시켜 몰입감을 높였으며, 층별 맵, 새로운 파티 설정 인터페이스 및 캐릭터 모션 등 최적화 작업을 통해 게임 플레이 환경을 한층 더 개선하였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원신 4.0 업데이트 - 최초 수중 지역 5번째 나라 '폰타인' 공개 16일 시작한다 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