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아침의 나라 업데이트 - 신규 지역 및 클래스 추가

검은사막 모바일 아침의 나라 업데이트 - 신규 지역 및 클래스 추가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사이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검은사막 모바일 아침의 나라 업데이트 - 신규 지역 및 클래스 추가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펄어비스는 12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신규 대륙 아침의 나라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클래스 초령을 추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8월, 2023 검은사막 모바일 하이델 여회에서 공개한 아침의 나라는 마고리아 해역 너머 동방의 모험이 시작되는 신비로운 대륙입니다. 아침의 나라에서는 한국의 신화와 민담, 설화 등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죠.

 

모험가는 무당령전, 구미호전, 손각시전, 금돼지왕전 등 게임 내 콘텐츠인 설화집을 통해 아침의 나라를 즐길 수 있어요. 설화집을 완료한 모험가에게는 이야기 속에 등장했던 우두머리들과 다시 만나 겨루는 검은 사당이 개방된답니다. 검은 사당에서는 해당 콘텐츠에서만 적용되는 각종 능력치를 받을 수 있어요. 이 능력치는 우두머리별 난이도를 최초 정복하면 제공되는 기운을 얻어 강화할 수 있답니다.

 

신규 지역과 함께 검은 사당 콘텐츠와 연계된 새벽의 장비도 추가됐는데요. 새벽의 장비는 검은 사당 도전 완료 시 얻을 수 있는 홍익의 불꽃으로 제작할 수 있어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벽의 주무기와 장갑이 추가됐으며, 나머지 장비는 순차 업데이트 예정이랍니다.

함께 추가된 우사 각성 클래스 초령은 부적을 엮어 만든 초령부와 세필붓을 무기로 서천 꽃밭의 힘을 사용하는데요. 초령은 저승꽃을 소환해 전략적으로 적의 움직임을 차단하고, 거대한 서천 꽃밭을 펼쳐 공격을 쏟아내며 적들을 혼란에 빠뜨립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에 시즌 캐리터 : 정규 시즌이 새롭게 시작됐습니다. 시즌 캐릭터는 성장에 필요한 각종 보상을 제공해 빠른 육성을 돕는 시스템인데요. 이번 정규 시즌은 오는 12월 1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답니다.

아침의 나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검은사막 모바일 아침의 나라 업데이트 - 신규 지역 및 클래스 추가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 시간에는 더 유용하고 풍성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왼쪽의 하트 공감을 꾸욱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