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시즌3 트레일러 요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스트아크 시즌3 트레일러 요약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시즌3의 핵심인 쿠르잔 전선은 쿠르잔 북부 퀘스트로서, 아비도스 작전 1, 2가 추가되어 2개의 던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비도스 1 작전은 아이템 레벨 1640 이상, 아비도스 2 작전은 1660 이상이 필요하며, 기존의 카오스 던전과 유사합니다. 지역을 이동하지 않고 한 장소에서 마지막까지 전투를 진행하는데, 카오스 던전과 비교해 난도가 높은 만큼 주의가 필요합니다. 보상으로는 티어 4 성장에 필요한 여러 재료와 재화를 제공합니다.

 

 

신규 가디언 토벌 '아게오로스'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정화 2단계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아이템 레벨 1640 이상이라면 도전할 수 있습니다. 아게오로스를 상대할 때는 시즌3에서 새롭게 도입한 전투 시스템 '저스트 가드'를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아게오로스는 광풍과 광선포 등의 공격을 펼치는데, 저스트 가드의 타이밍을 잡기 위해서는 여러 번의 시도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브니 큐브도 아이템 레벨 1640 이상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제 1 해금 큐브에서는 티어 4 보석과 돌파석, 재련 재료 등 기존 큐브와 동일한 형태의 보상이 제공됩니다. 또한, 티어 4 추가에 따라 카오스게이트 참여 구간이 확장됩니다. 쿠르잔 북부에서는 새로운 필드 보스 '세베크 아툰'도 처음 등장합니다.

 

전투 부분에서는 전투 레벨이 70까지 확장됨과 더불어 복합적인 효과를 가진 신규 스킬 룬이 추가됩니다. 아크 패시브는 진화, 깨달음, 도약 총 3단계로 구성됐고, 도약만 8월에 오픈 예정입니다. 트레일러에서는  아크 패시브를 적용한 워로드, 배틀마스터, 소울이터, 브레이커, 호크아이, 바드 등의 클래스를 볼 수 있습니다.

 

아크 패시브와 함께 초각성기와 초각성 스킬도 로스트아크의 전투 시스템을 더 화려하게 만들어줍니다.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데모닉, 리퍼, 건슬링어, 데빌 헌터, 기상술사 등 2024 로아온 썸머에서 공개되지 않은 클래스들의 초각성기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엔드 콘텐츠: 싱글 모드도 트레일러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총 7개의 레이드 및 던전을 솔로잉 콘텐츠로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각 레이드와 던전마다 요구하는 아이템 레벨이 존재하며, 각 구간은 주 1회로 입장이 제한됩니다. 기존의 군단장 레이드와 어비스 던전의 패턴은 동일하며, 버프를 통해 클래스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