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 출시 공략

 

홈런 클래시의 후속작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가 출시되었습니다. '홈런 클래시2'는 간단한 조작으로 상쾌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다는 전작의 장점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화끈한 이펙트는 물론 야구 인기 국가 4개국의 레전드 타자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또한,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1vs1, 2vs2 대결과 랭킹 시스템, 챌린지 더비 등 다양한 게임 모드, 여러 테마와 랜드마크로 구성된 경기장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홈런 클래시2는 전 세계 유저들과 경쟁하고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PvP 콘텐츠 1vs1 모드를 제공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모은 트로피로 순위를 정하게 되며, 다른 유저들과 클럽을 이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타격감에 집중한 2vs2 모드는 전작에는 없던 새로운 홈런 더비형 콘텐츠로 팀 간의 협업과 전략 플레이를 극대화했으며 '타겟 시스템'을 추가해 상대 유저에게 대미지를 주는 새로운 재미를 더했습니다. '타겟 시스템은 두 명의 팀원이 상대팀 한 명에게만 대미지와 스킬 공격을 줄지, 아니면 나눠서 공격할지 전략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 모드는 피칭 머신을 상대로 일정 시간 내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 나만의 최고 기록으로 전세계 유저들과 경쟁하는 콘텐츠로 끊이지 않고 홈런을 성공시켜 정해진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실제 유저와 경쟁하는 PvP 모드와 달리, Clash time, 싸이클링 홈런 등 다양한 재미요소가 등장하며, 게임 승리 시 다량의 골드와 보석 등이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스킬은 크게 타자효과와 방어로 구분되며 각 캐릭터별로 고유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유저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자 효과는 자신의 점수를 크게 상승시키거나 상대방의 점수를 감소시키는데 사용하며, 방어는 상대의 방해 스킬을 막는데 활용됩니다. 모든 타자는 공격 능력치와 방어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해당 능력치도 상승하게 됩니다. 장비는 배트, 헤어, 고글 악세서리로 구분되며 타자의 추가적인 공격 및 방어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역할로 활용됩니다.

 

홈런 클래시2의 가장 큰 특징은 야구 주요 4개국의 인기 레전드 타자가 캐릭터로 구현된 점입니다. 등장 선수는 한국의 '이대호', 미국의 '알버트 푸홀스', 일본의 '오가사와라', 대만의 '장타이산'이며, 이들을 활용한 스토리형 콘텐츠 월드스타 등 다양한 연계 콘텐츠로 게임성을 극대화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