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4.5주년 기념 회서리 업데이트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일방주 4.5주년 기념 회서리 업데이트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4.5주년 업데이트에서는 '회서리' 이벤트 스테이지와 함께 한정 임무들이 추가되며, 신규 오퍼레이터와 한정 헤드헌팅, 출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됩니다. 이벤트 스테이지는 내달 21일까지 진행되며, '경작지', '황폐한 도심', '북쪽 강기슭' 등 총 3단계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개방됩니다. 

 

한정 임무 달성 시 5성 오퍼레이터 '완칭' 및 '바이비크'의 증표와 대황천사원 테마 가구, 헤드헌팅 허가증, 고급 육성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천주'를 얻습니다.

 

6성 오퍼레이터 '슈'와 '좌락', 5성 오퍼레이터 '그레인버즈' 등 총 3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추가됩니다. '슈'는 적을 원래 있던 곳으로 되돌리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론칭 캐릭터 '사리아' 이후 처음으로 출시되는 힐러와 탱커 포지션이 모두 가능한 만능 디펜더 오퍼레이터입니다.

 

한정 헤드헌팅' 천추일속'에서는 신규 오퍼레이터 3종과 복각 6성 오퍼레이터 '시', '링', '총웨' 등이 등장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무료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같은 기간 용문 복권방에서는 행운 티켓을 활용해 최대 1만 개 이상의 합성옥을 받습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정 헤드헌팅에서 10회 뽑기가 가능한 화합과 풍요 헤드헌팅 허가증을 지급합니다.

 

8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용문폐, 고급작전기록, 가구, 모듈 데이터 칩 등 보상이 제공되며, 특정일에 접속 시 오퍼레이터 축복과 합성옥을 증정합니다. 내달 28일까지 0011 디자인 시리즈의 신상 컬렉션 머무를 곳, 신선 누각, 산과 바다 등이 재판매된다고 합니다.